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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입관이 연결되는 케이싱;상기 케이싱의 내부에 설치된 전동부의 회전력을 전달하는 크랭크축;상기 크랭크축을 지지하는 복수 개의 베어링 플레이트;상기 베어링 플레이트 사이에 고정 결합되고 환형으로 된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가 판형으로 된 베인부로 연결되어 압축공간을 형성하는 실린더; 및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에서 상기 베인부에 미끄러지게 결합되어 상기 크랭크축에 의해 선회운동을 하면서 상기 압축공간을 외측 압축공간과 내측 압축공간으로 분리하는 롤링피스톤;을 포함하고, 상기 외측 실린더부에는 외주면에서 내주면으로 관통되고 상기 흡입관이 결합되는 제1 흡입구가 형성되며,상기 롤링피스톤에는 외주면에서 내주면으로 관통되어 상기 제1 흡입구와 내측 압축공간을 연통시키는 제2 흡입구가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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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롤링피스톤은, 환형으로 형성되어 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에 배치되는 피스톤부; 및상기 피스톤부에서 판 형상으로 연장되어 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에 결합되는 구동전달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2 흡입구는 그 직경이 상기 피스톤부의 내주면 높이보다 크지 않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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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2 흡입구의 직경은 상기 피스톤부의 내주면 높이에서 구동전달부의 두께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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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흡입구의 단면적은 상기 제1 흡입구의 단면적보다 작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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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4항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베인부는, 상기 외측 실린더부의 내주면에 연결되는 제1 베인부; 및상기 내측 실린더부의 외주면에 연결되는 제2 베인부;로 이루어지며,상기 제1 베인부의 높이는 상기 제2 베인부의 높이와 상이하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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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형으로 형성되어 반경방향으로 소정의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그리고 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를 반경방향으로 연결하는 베인부를 갖는 실린더; 및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에서 상기 베인부에 미끄러지게 결합되어 그 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의 압축공간을 외측 압축공간과 내측 압축공간으로 분리하는 피스톤부와, 상기 피스톤부에서 연장되어 크랭크축의 축중심에 대해 편심지게 결합되는 구동전달부를 갖는 롤링피스톤; 및상기 롤링피스톤에 회전 가능하게 삽입되어 상기 베인부의 양측에 미끄러지게 결합되는 롤링부시;를 포함하고,상기 롤링피스톤의 피스톤부에는 냉매를 내측 압축공간으로 안내하는 흡입구가 외주면에서 내주면으로 관통 형성되며,상기 흡입구의 입구측 직경은 출구측 직경보다 크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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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베인부의 상면에는 상기 롤링피스톤의 구동전달부가 반경방향으로 미끄러지게 삽입되도록 미끄럼면이 형성되고,상기 흡입구의 입구측 직경은 상기 베인부의 저면에서 미끄럼면까지의 높이보다 크며, 상기 흡입구의 출구측 직경은 상기 베인부의 저면에서 미끄럼면까지의 높이보다 작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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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흡입구의 출구측 직경은 상기 베인부의 저면에서 미끄럼면까지의 높이에서 상기 구동전달부의 두께를 뺀 높이보다 크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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