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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싱;상기 케이싱의 내부에 설치된 전동부의 회전력을 전달하는 크랭크축;상기 크랭크축을 지지하도록 각각 축구멍이 형성되는 복수 개의 베어링 플레이트;상기 베어링 플레이트 사이에 고정 결합되고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가 베인부로 연결되어 압축공간을 형성하는 실린더; 및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에서 상기 베인부에 미끄러지게 결합되어 상기 크랭크축에 의해 선회운동을 하면서 상기 압축공간을 외측 압축공간과 내측 압축공간으로 분리하는 롤링피스톤;을 포함하고,상기 롤링피스톤은, 환형으로 형성되어 상기 외측 실린더부와 내측 실린더부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크랭크축에 회전 가능하게 결합되도록 편심부 구멍이 형성되며, 상기 편심부 구멍은 상기 축구멍과 연통되는 피스톤부; 및상기 피스톤부에서 판 형상으로 연장 형성되어 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에 결합되는 구동전달부;를 포함하며,상기 롤링피스톤의 구동전달부와 그 롤링피스톤의 구동전달부가 접하는 베어링 플레이트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한 쪽 면에는 소정의 깊이와 면적을 갖는 홈으로 된 마찰회피홈이 형성되고, 상기 마찰회피홈은 상기 편심부 구멍의 주변에서 그 편심부 구멍에 연통되도록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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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전달부는 상기 피스톤부의 축방향 상단 또는 하단에서 연장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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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마찰회피홈은 상기 구동전달부에 환형으로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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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롤링피스톤의 기하학적 중심에서 상기 마찰회피홈의 반지름(Y)은 β + A × X ≤ Y ≤ α - B × X의 범위내에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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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마찰회피홈의 깊이(X)는 X ≤ C × ((H2 × t) / H1)의 범위내에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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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상기 마찰회피홈의 면적은 그 마찰회피홈이 형성되는 면에서 상기 마찰회피홈 이외의 면적보다 작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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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제4항 내지 제8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베인부는, 상기 외측 실린더부의 내주면에 연결되는 제1 베인부; 및상기 내측 실린더부의 외주면에 연결되는 제2 베인부;로 이루어지며, 상기 제1 베인부의 높이는 상기 제2 베인부의 높이와 상이하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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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롤링피스톤은 상기 실린더의 베인부가 미끄러지게 삽입되는 부시홈이 형성되고, 상기 부시홈에는 상기 롤링피스톤의 선회운동을 유도하는 롤링부시가 회전 가능하게 결합되며, 상기 마찰회피홈과 부시홈의 사이에는 오일을 안내하는 오일유로가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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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오일유로의 폭은 상기 베인부의 두께보다 작거나 같게 형성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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