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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배터리 셀을 포함하는 복수의 배터리 모듈;상기 배터리 모듈 각각의 전압을 모니터링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부;상기 배터리 모듈 각각에 연결되어, 상기 배터리 모듈의 전압을 밸런싱하는 복수의 밸런싱 회로; 및상기 복수의 모니터링 부에서 수신한 소비 전류 데이터에 기초하여,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 밸런싱을 수행하는 해당 밸런싱 회로에 전압 밸런싱 명령을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은, 가장 큰 소비전류 값과 기준값 이상 차이가 나는 소비전류 값을 가지는 전압 모니터링 부에 대응하는 배터리 모듈이거나,가장 작은 소비전류 값을 가지는 전압 모니터링 부에 대응하는 배터리 모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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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해당 밸런싱 회로는,상기 명령을 수신하여, 특정 배터리 모듈을 방전시켜, 전압을 낮추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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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해당 밸런싱 회로는,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이 기준전압에 도달할 때까지 밸런싱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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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해당 밸런싱 회로는,기준시간동안 밸런싱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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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와 상기 모니터링 부의 전원을 분리하는 아이솔레이터를 더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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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모니터링부 각각의 소비전류 값들을 측정하는 단계;상기 소비전류 값들을 비교하여, 전압 밸런싱이 필요한 특정 배터리 모듈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 밸런싱을 수행하는 해당 밸런싱 회로에 명령을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을 밸런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결정하는 단계는, 가장 큰 소비전류 값과 기준값 이상 차이가 나는 소비전류 값을 가지는 모니터링 부에 대응하는 배터리 모듈을 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로 결정하거나,가장 작은 소비전류 값을 가지는 모니터링 부에 대응하는 배터리 모듈을 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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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을 밸런싱하는 단계에 있어서,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을 방전시켜, 전압을 낮추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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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을 밸런싱하는 단계에 있어서,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이 기준전압에 도달할 때까지 전압을 밸런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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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특정 배터리 모듈의 전압을 밸런싱하는 단계에 있어서,기준시간 동안 전압을 밸런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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