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그래픽 객체를 표시하는 터치 스크린; 및상기 그래픽 객체의 인접 영역에 대한 복수의 터치 입력을 검출하고, 상기 인접 영역에서 누적하여 검출되는 터치 입력의 분산 패턴에 기초하여 상기 인접 영역의 적어도 일부를 상기 그래픽 객체에 대한 터치 인식 영역으로 확장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분산 패턴은,상기 인접 영역에 대한 제1 터치 입력이 수신된 이후에 입력되는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이 상기 그래픽 객체 영역에 포함되는 제1 분산 패턴 및 상기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이 상기 그래픽 객체 이외의 영역에 포함되는 제2 분산 패턴으로 구분되는 전자 기기
|
2 |
2
삭제
|
3 |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인접 영역을 상기 제1 분산 패턴을 갖는 제1 영역과 상기 제2 분산 패턴을 갖는 제2 영역으로 구분하고, 상기 제1 영역을 상기 그래픽 객체를 인식하기 위한 터치 입력 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4 |
4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제2 터치 입력 중 상기 제1 분산 패턴을 갖는 터치 입력이 미리 정해진 확률(probability) 이상인 경우, 상기 제1 영역을 상기 그래픽 객체를 인식하기 위한 터치 인식 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5 |
5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그래픽 객체에 대한 사용 빈도에 따라 상기 미리 정해진 확률을 달리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6 |
6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복수의 상기 그래픽 객체를 상기 터치 스크린에 배열하여 표시하고, 상기 복수의 그래픽 객체가 배열된 간격에 따라 상기 미리 정해진 확률이 달라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7 |
7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제1 영역이 상기 확장된 터치 입력 영역에 포함된 후에 수신되는 상기 제1 영역에 대한 터치 입력만을 상기 그래픽 객체를 인식하기 위한 터치 입력으로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8 |
8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제1 영역을 상기 그래픽 객체를 인식하기 위한 터치 인식 영역으로 확장한 후, 상기 제1 영역에 대한 터치 입력과 상기 그래픽 객체에 대한 터치 입력의 비율이 미리 정해진 기준 이하인 경우, 상기 제1 영역에 대한 상기 확장을 해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9 |
9
제 3 항에상기 터치 스크린은, 입체시(立體視, stereoscopic vision)를 구현하기 위한 패널을 구비하고,상기 그래픽 객체는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에 대응되고 양안시차를 이용하여 소정의 깊이 레벨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입체 그래픽 객체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터치 스크린으로부터 제1 거리에서의 근접 터치 입력을 통해 제1 입체 그래픽 객체를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10 |
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입체 그래픽 객체에 대한 상기 인접 영역은 상기 터치 스크린으로부터의 거리가 상기 제1 거리보다 큰 제2 거리에 대응하는 영역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기기
|
11 |
11
터치 스크린에 그래픽 객체를 표시하는 단계;상기 그래픽 객체를 선택하기 위한 터치 입력 영역의 인접 영역에 대한 복수의 제1 터치 입력을 검출하는 단계;상기 제1 터치 입력 이후에 제2 터치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이 상기 그래픽 객체를 선택하기 위한 터치 입력 영역에 위치할 확률이 미리 정해진 기준 이상인 경우, 상기 그래픽 객체를 선택하기 위한 터치 입력 영역을 상기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을 포함하는 영역으로 확장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1 터치 입력 이후에 제2 터치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는상기 인접 영역에 대한 제1 터치 입력이 수신된 이후에 입력되는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이 상기 그래픽 객체 영역에 포함되는 제1 분산 패턴 및 상기 제2 터치 입력의 터치 지점이 상기 그래픽 객체 이외의 영역에 포함되는 제2 분산 패턴으로 구분되는 전자 기기의 제어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