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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와; 상기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는 냉각수가 모터 내부를 냉각시키는 냉각 유로의 복수개가 병렬 연결된 병렬 냉각 유로군을 갖고, 상기 병렬 냉각 유로군은 복수군이 직렬 연결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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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병렬 냉각 유로군은 냉각수가 분산되면서 좌측 방향으로 유동되는 좌측 병렬 냉각 유로군과, 냉각수가 분산되면서 우측 방향으로 유동되는 우측 병렬 냉각 유로군을 포함하고, 상기 좌측 병렬 냉각 유로군과 우측 병렬 냉각 유로군은 냉각수 유동 방향 교대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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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병렬 냉각 유로군과 우측 병렬 냉각 유로군은 상기 모터의 원주 방향으로 교대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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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모터는 상기 냉각 유로의 복수개가 평행하게 형성된 모터 바디와;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 각각의 일단이 연통되게 상기 모터 바디의 일측에 결합되는 제 1 냉각 커버와;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 각각의 티단이 연통되게 상기 모터 바디의 타측에 결합되는 제 2 냉각 커버를 포함하고, 상기 제 1 냉각 커버 및 제 2 냉각 커버의 각각에는 냉각수의 유동 방향을 전환하는 배플이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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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는 상기 모터 바디의 외둘레면과 내둘레면 사이에 원주 방향으로 이격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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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냉각 커버 및 제 2 냉각 커버 각각은 링 형상인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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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배플은 복수개가 원주 방향으로 이격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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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냉각 커버와 제 2 냉각 커버 중 하나에는 냉각수 입구 포트와 연결되는 냉각수 입구 포트 연결부와 냉각수 출구 포트와 연결되는 냉각수 출구 포트 연결부가 연결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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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냉각수 입구 포트 연결부와 냉각수 출구 포트 연결부가 연결되는 냉각 커버는 상기 냉각수 입구 포트 연결부를 통과한 냉각수가 복수개의 냉각 유로를 통과하지 않고 상기 냉각수 출구 포트 연결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차단벽이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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