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에 있어서,컨텐트를 출력하는 단계;사용자의 액션을 감지하고, 감지된 사용자의 액션에 대응되는 상기 출력 컨텐트로부터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생성된 하이라이트 컨텐트 리스트를 출력하고, 상기 리스트로부터 선택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재생하여 화면상에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리스트로부터 선택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편집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 출력 이후 사용자 액션을 감지하는 단계; 및상기 감지된 사용자 액션과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 종료 여부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출력되는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을 제어 또는 다른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재생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제1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서버로부터 상기 전송된 하이라이트 컨텐트에 대응되는 서비스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5 |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서버에서 전송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제2 서버로 전송하는 단계; 및제2 서버에서 전송된 하이라이트 컨텐트와 관련된 서비스 데이터를 수집하고 선택하여 상기 제1 서버로 리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생성은,상기 출력 컨텐트의 오디오 녹음, 비디오 녹화 및 이미지 캡쳐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해 이루어지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7 |
7
제2항에 있어서,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 편집은,소정 시간 또는 프레임 단위로 수행되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8 |
8
제1항에 있어서,소정 주기 또는 비주기로 사용자의 액션을 계속하여 감지하고 분석하여, 사용자가 소정 시간 동안 감지 또는 감지는 되나 액션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을 정지, 중단, 종료하거나 디지털 기기를 스탠바이 상태로 전환하거나 타임머신을 자동을 실행하여 소정 시간 동안 해당 컨텐트를 일시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9 |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분석 결과 사용자가 소정 범위 이상 사용자 액션을 취하면 새로운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생성하거나 해당 프레임이나 시간에 가중치를 두거나 또는 북마크를 하여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 재생시 참고하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10 |
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기기는,모바일 기기와 디지털 TV를 포함하는 디지털 기기에서 서비스 처리 방법
|
11 |
11
서비스를 처리하는 디지털 기기에 있어서,사용자의 액션을 감지하고, 감지된 사용자의 액션에 대응되는 출력되는 컨텐트로부터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 및컨텐트를 출력하고, 상기 생성된 하이라이트 컨텐트 리스트를 출력하고, 상기 리스트로부터 선택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화면상에 출력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는 디지털 기기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상기 리스트로부터 선택된 하이라이트 컨텐트 편집을 위한 GUI또는 OSD 생성 및 출력을 제어하는 디지털 기기
|
13 |
13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 출력 이후 사용자 액션을 감지하고,상기 감지된 사용자 액션과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 종료 여부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출력되는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을 제어 또는 다른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재생되도록 제어하는 디지털 기기
|
14 |
14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생성된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제1 서버로 전송하고, 상기 제1 서버로부터 상기 전송된 하이라이트 컨텐트에 대응되는 서비스 데이터를 수신하는 디지털 기기
|
15 |
15
제1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서버는,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제2 서버로 전송하고, 상기 제2 서버에서 전송된 하이라이트 컨텐트와 관련된 서비스 데이터를 수집하고 선택된 서비스 데이터를 리턴받아 상기 디지털 기기로 전송하는 디지털 기기
|
16 |
16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출력 컨텐트의 오디오 녹음, 비디오 녹화 및 이미지 캡쳐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해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생성하는 디지털 기기
|
17 |
17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소정 시간 또는 프레임 단위로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편집 제어하는 디지털 기기
|
18 |
18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소정 주기 또는 비주기로 사용자의 액션을 계속하여 감지하고 분석하여, 사용자가 소정 시간 동안 감지 또는 감지는 되나 액션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하이라이트 컨텐트의 재생을 정지, 중단, 종료하거나 디지털 기기를 스탠바이 상태로 전환하거나 타임머신을 자동을 실행하여 소정 시간 동안 해당 컨텐트를 일시 저장하도록 제어하는 디지털 기기
|
19 |
19
제1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분석 결과 사용자가 소정 범위 이상 사용자 액션을 취하면 새로운 하이라이트 컨텐트를 생성하거나 해당 프레임이나 시간에 가중치를 두거나 또는 북마크를 하여 상기 하이라이트 컨텐트 재생시 참고하는 디지털 기기
|
20 |
20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기기는,모바일 기기와 디지털 TV를 포함하는 디지털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