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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와; 상기 모터에 설치된 입력축과; 상기 입력축에 설치된 구동기어와; 상기 구동기어가 치합된 제 1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1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1 카운터축와; 상기 제 1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2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2 카운터 기어가 치합된 제 3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3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2 카운터축와; 상기 제 2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4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4 카운터 기어에 치합된 종동 기어가 설치된 차동장치와; 상기 차동장치의 회전력을 차륜으로 전달하고 일부가 상기 입력축을 관통하는 차축을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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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과 차축은 평행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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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과 차축은 삼각형의 꼭지점 위치에 대응되게 설치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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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은 상하 이격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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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은 상기 차축에서 수평하게 연장된 수평면에 대해 상하 대칭인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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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 중 어느 하나는 상기 차축 보다 지상고가 높고, 다른 하나는 상기 차축 보다 지상고가 낮은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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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과 제 1 카운터축과 제 2 카운터축 각각은 베어링을 통해 기어 케이스에 지지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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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축은 상기 모터를 관통하게 배치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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