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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

  • 기술번호 : KST201507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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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의 전기자동차는 모터와; 모터에 설치된 입력축과; 입력축에 설치된 구동기어와; 구동기어가 치합된 제 1 카운터 기어와; 제 1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1 카운터축와; 제 1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2 카운터 기어와; 제 2 카운터 기어가 치합된 제 3 카운터 기어와; 제 3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2 카운터축와; 제 2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4 카운터 기어와; 제 4 카운터 기어에 치합된 종동 기어가 설치된 차동장치와; 차동장치의 회전력을 차륜으로 전달하고 일부가 입력축을 관통하는 차축을 포함하여, 변속기의 전후 폭을 최소화하면서 변속비를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Int. CL F16H 3/093 (2006.01) B60L 11/18 (2006.01) F16H 57/02 (2006.01)
CPC F16H 3/093(2013.01) F16H 3/093(2013.01) F16H 3/09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29303 (2013.03.19)
출원인 엘지전자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4-0114669 (2014.09.2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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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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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민철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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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병창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동주빌딩 *층 팍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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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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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3.19 수리 (Accepted) 1-1-2013-0237413-86
2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2013.12.04 수리 (Accepted) 1-1-2013-1111916-42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2.04 수리 (Accepted) 4-1-2013-5163745-46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5.22 수리 (Accepted) 4-1-2015-5068349-97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28 수리 (Accepted) 4-1-2020-5118228-4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모터와; 상기 모터에 설치된 입력축과; 상기 입력축에 설치된 구동기어와; 상기 구동기어가 치합된 제 1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1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1 카운터축와; 상기 제 1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2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2 카운터 기어가 치합된 제 3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3 카운터 기어가 설치된 제 2 카운터축와; 상기 제 2 카운터축에 설치된 제 4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4 카운터 기어에 치합된 종동 기어가 설치된 차동장치와; 상기 차동장치의 회전력을 차륜으로 전달하고 일부가 상기 입력축을 관통하는 차축을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과 차축은 평행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3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과 차축은 삼각형의 꼭지점 위치에 대응되게 설치되는 전기자동차
4 4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은 상하 이격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5 5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은 상기 차축에서 수평하게 연장된 수평면에 대해 상하 대칭인 전기자동차
6 6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축과 제 2 카운터 축 중 어느 하나는 상기 차축 보다 지상고가 높고, 다른 하나는 상기 차축 보다 지상고가 낮은 전기자동차
7 7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과 제 1 카운터축과 제 2 카운터축 각각은 베어링을 통해 기어 케이스에 지지되는 전기자동차
8 8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축은 상기 모터를 관통하게 배치되는 전기자동차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