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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상기 프레임의 내부에 접촉 또는 결합되게 삽입되는 스테이터코어 및 스테이터코일을 구비한 스테이터;상기 스테이터에 대해 회전 가능하게 배치되는 로터;를 포함하고,상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코어는 서로 다른 열팽창계수를 가지고,상기 프레임은 상기 스테이터코어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비중값을 가지며, 상기 스테이터코어보다 큰 열변형값을 가지고,상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코어는, 온도 변화시 서로 다른 크기의 열변형에 의해 상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코어가 이격 또는 이탈되는 것을 억제하는 이격억제부;를 구비하고,상기 프레임은 미리 설정된 간격을 두고 동일 원주상에 이격 배치되어 원통형상을 이루는 복수의 원호형상의 베이스를 구비하고,상기 이격억제부는, 서로 인접한 상기 베이스의 단부에 반경방향으로 각각 연장되고 그 사이에 완충공간이 형성되게 원주방향을 따라 이격된 복수의 원주방향이격억제부 및 원주방향을 따라 이격되고 서로 인접한 두 원주방향이격억제부의 단부를 원주방향을 따라 연결하는 연결부를 구비한 돌출부; 및 상기 돌출부의 외부 또는 내부에 결합될 수 있게 상기 스테이터코어에 형성되는 결합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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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 및 스테이터코어는, 온도 상승 시 상기 원주방향이격억제부들이 원주방향을 따라 상기 스테이터코어에 밀착되어 이격 또는 이탈을 억제하고, 온도 하강 시 상기 베이스 및 돌출부의 일부가 반경방향을 따라 상기 스테이터코어에 밀착되어 이격 또는 이탈을 억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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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격억제부의 각 원주방향이격억제부는 돌출방향을 따라 폭이 증가하게 반경방향에 대해 경사지게 형성되거나 폭이 일정하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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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는 상기 프레임의 내측 또는 외측으로 돌출 형성되고, 상기 프레임의 내측에 상기 돌출부의 형성시 상기 결합부는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외면에 함몰되게 형성되고,상기 프레임의 외측에 상기 돌출부의 형성시 상기 결합부는 상기 돌출부의 내측으로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일 부가 삽입되게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외면에 돌출되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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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결합부는, 상기 원주방향이격억제부와 접촉가능한 2개의 측면부 및 상기 2개의 측면부를 연결하는 저부면 또는 연결단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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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스테이터코어와 프레임은 상기 결합부와 돌출부의 접촉 및 상기 베이스의 내측면과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외측면 중 일부가 접촉되어 고정되고, 상기 스테이터가 소정 온도 이상 상승시 상기 돌출부의 접촉면적이 상기 베이스의 내측면의 접촉면적보다 커지고,상기 스테이터가 소정 온도 이하로 하강시 상기 돌출부의 접촉면적이 상기 베이스의 내측면의 접촉면적보다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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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은 상기 베이스의 외면에서 돌출되고 길이방향을 따라 연장된 복수의 리브를 구비하고, 상기 각 리브는 외측방향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중앙의 높이가 양 측의 높이에 비해 낮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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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의 내측에는 완충공간이 형성되고,상기 각 리브는 상기 돌출부의 원주방향 이격방지부에서 각각 연장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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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리브는 높이가 상기 프레임의 두께보다 크고 두께의 3배보다 작은 범위 내에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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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의 개수는 2개 이상이고 상기 프레임의 원주(D*π)를 상기 돌출부의 최대폭(Wg)으로 나눈 값(D*π/Wg)의 절반(D*π/Wg*2) 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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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7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의 높이(Hg)는 상기 프레임의 베이스의 두께(Ft)와 상기 돌출부의 높이 인자(Hf)의 곱(Hg=Ft*Hf)과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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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가 내측으로 형성되어 상기 프레임의 결합부에 삽입되는 경우, 상기 스테이터의 결합부는 자계의 간섭이 극소화되는 위치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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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은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적층두께에 비해 긴 길이를 구비하고,상기 프레임의 내면에는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양 단부에서 점진적으로 돌출부의 높이가 작아지게 형성되는 가이드부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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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의 원주방향 이격억제부는 회전방향 또는 반회전 방향에 대해 경사지게 형성되거나 곡면으로 형성되고, 상기 결합부는 상기 원주방향 이격억제부와 면접촉되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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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의 양 단부에는 브래킷이 각각 결합되고,상기 브래킷에는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단부와 접촉되게 돌출된 스테이터지지부가 형성되고,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일 측을 상기 스테이터지지부로 지지하고 타 측을 볼트로 지지하여 상기 스테이터코어가 상기 프레임의 내부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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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의 양 단부에는 브래킷이 각각 결합되고,상기 브래킷과 상기 스테이터코어 사이에는 스테이터지지부가 구비되어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일 측을 지지하고, 상기 브래킷 및 상기 스테이터코어를 관통한 볼트로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타 측을 지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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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의 양 단부에는 브래킷이 각각 결합되고,상기 프레임의 내측 일부에 내측으로 단차지게 돌출된 스테이터지지부를 형성하여 상기 스테이터지지부에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일 측을 안착하고 상기 스테이터코어의 타 측은 상기 스테이터지지부측으로 가압되게 볼트로 지지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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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은 합성수지부재로 형성되고,상기 프레임의 내면 및/또는 외면에는 미리 설정된 두께의 도전층이 하나 이상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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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상기 도전층은 10nm 내지 3mm의 두께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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