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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극 및 음극 중 적어도 하나의 성질을 가지는 극성을 생성하도록 리드 단자부가 일측으로 돌출되게 형성되고 적층 배열된 제1배터리 셀 및 제2배터리 셀과;상기 제1배터리 셀의 상부 및 상기 제2배터리 셀의 하부를 감싸도록 배치되어 상기 제1배터리 셀 및 상기 제2배터리 셀을 보호하는 상부 보호 커버 및 하부 보호 커버와;상기 상부 보호 커버의 상면 및 상기 하부 보호 커버의 하면에 형성되고, 상기 상부 보호 커버 및 상기 하부 보호 커버의 테두리에서 소정 거리 이격되는 곳에 각각의 테두리를 따라 외측으로 돌출되도록 형성된 셀 팽창 흡수 리브부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셀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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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셀 팽창 흡수 리브부의 상면과 상기 상부 보호 커버의 상면 및 상기 하부 보호 커버의 하면 사이는 라운드지게 형성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셀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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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셀 팽창 흡수 리브부가 형성되지 않은 상기 상부 보호 커버의 내측면 및 상기 하부 보호 커버의 내측면은 상기 제1배터리 셀 및 제2배터리 셀이 팽창하지 않을 때 상기 제1배터리 셀의 상부면 및 상기 제2배터리 셀의 하부면에 각각 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셀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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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제1배터리 셀 및 제2배터리 셀이 상하 방향으로 각각 팽창되면, 상기 셀 팽창 흡수 리브부가 형성되지 않은 상기 상부 호보 커버의 상면 및 상기 하부 호보 커버의 하면이 상기 셀 팽창 흡수 리브부의 상면 및 하면 높이만큼 변위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셀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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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셀 팽창 흡수 리브부의 돌출 높이는, 상기 제1배터리 셀 및 제2배터리 셀의 최대 팽창 높이와 동일하도록 설계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셀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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