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배터리와; 상기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와; 상기 모터와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는 모터 케이스와; 상기 모터 케이스 내측에 배치되고 중공 형상이며 코일을 갖는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에 의해 회전되는 마그네트를 갖는 로터와; 상기 스테이터 좌측부의 외둘레와 좌측과 내둘레를 둘러싸고, 상부에 좌측 쿨런트 인렛 튜브가 연결되며 하부에 좌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가 연결된 좌측 쿨런트 재킷과; 상기 스테이터 우측부의 외둘레와 우측과 내들레를 둘러싸고 상부에 우측 쿨런트 인렛 튜브가 연결되며 하부에 우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가 연결된 우측 쿨런트 재킷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인렛 튜브와, 좌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는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에서 상기 기어 박스의 반대 방향으로 배치되는 전기자동차
|
3 |
3
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우측 쿨런트 인렛 튜브와, 우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는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에서 상기 기어 박스의 반대 방향으로 배치되는 전기자동차
|
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은 복수개가 이격 설치된 전기자동차
|
5 |
5
제 1 항 또는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는 복수개가 이격 설치된 전기자동차
|
6 |
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 및 우측 쿨런트 재킷 각각은 상기 스테이터 외둘레 외측에 위치하는 외측 유로부와, 상기 스테이터 내둘레 내측에 위치하는 내측 유로부와; 상기 외측 유로부와 내측 유로부를 연통시키는 연결 유로부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
7 |
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내측 유로부는 상기 로터를 마주보는 전기자동차
|
8 |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내측 유로부는 상기 로터와 가까워질수록 작아지는 전기자동차
|
9 |
9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은 상부에 좌측 쿨런트 인렛 튜브가 연결되고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의 외측 유로 상부로 쿨런트를 안내하는 좌측 상부 튜브 연결부가 형성된 전기자동차
|
10 |
10
제 6 항 또는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는 하부에 좌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가 연결되고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의 외측 유로 하부로 낙하된 쿨런트를 좌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로 안내하는 좌측 하부 튜브 연결부가 형성된 전기자동차
|
11 |
11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은 상부에 우측 쿨런트 인렛 튜브가 연결되고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의 외측 유로 상부로 쿨런트를 안내하는 우측 상부 튜브 연결부가 형성된 전기자동차
|
12 |
12
제 6 항 또는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은 하부에 우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가 연결되고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의 외측 유로 하부로 낙하된 쿨런트를 우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로 안내하는 우측 하부 튜브 연결부가 형성된 전기자동차
|
13 |
1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인렛 튜브와 우측 쿨런트 인렛 튜브는 평행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
14 |
1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와 우측 쿨런트 아웃렛 튜브는 평행하게 배치된 전기자동차
|
15 |
1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이터는 상기 코일이 스테이터 코어의 좌,우 양측으로 돌출되게 배치되고, 상기 좌측 쿨런트 재킷은 상기 코일 중 상기 스테이터 코어의 좌측으로 돌출된 부분을 둘러싸며, 상기 우측 쿨런트 재킷은 상기 코일 중 상기 스테이터 코어의 우측으로 돌출된 부분을 둘러싸는 전기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