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전기자동차

  • 기술번호 : KST2015071576
  • 담당센터 :
  • 전화번호 :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배터리와;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와; 모터와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모터는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아우터 모터 케이스 내측에 위치되고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쿨런트 유로를 형성하며 내부에 공간이 형성된 이너 모터 바디와; 공간에 배치되고 중공 형상이며 코일을 갖는 스테이터와; 스테이터에 의해 회전되는 마그네트를 갖는 로터와; 쿨런트 유로의 상부로 쿨런트를 안내하는 쿨런트 인렛 호스와; 쿨런트 유로의 하부로 낙하된 쿨런트를 안내하는 쿨런트 아웃렛 호스를 포함하여,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이너 모터 바디의 2중 구조로 인해 그 사이에 쿨런트 유로를 형성하므로, 쿨런트 인렛 호스와 쿨런트 아웃렛 호스가 모터의 일측에 연결될 수 있고, 쿨런트 인렛 호스와 쿨런트 아웃렛 호스의 연결 작업이 손쉬운 이점이 있다.
Int. CL H02K 5/20 (2006.01.01) H02K 9/06 (2014.01.01) B60L 50/50 (2019.01.01) B60L 11/18 (2006.01.01)
CPC H02K 5/20(2013.01) H02K 5/20(2013.01) H02K 5/20(2013.01) H02K 5/20(2013.01) H02K 5/2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67717 (2013.06.13)
출원인 엘지전자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2018653-0000 (2019.08.30)
공개번호/일자 10-2014-0145653 (2014.12.2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90905)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8.06.12)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범 대한민국 인천 서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병창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동주빌딩 *층 팍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6.13 수리 (Accepted) 1-1-2013-0525534-24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2.04 수리 (Accepted) 4-1-2013-5163745-46
3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2013.12.04 수리 (Accepted) 1-1-2013-1111999-10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5.22 수리 (Accepted) 4-1-2015-5068349-97
5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8.06.12 수리 (Accepted) 1-1-2018-0573563-91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10.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12.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9-0011401-37
8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02.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098396-89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4.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359263-79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4.08 수리 (Accepted) 1-1-2019-0359264-14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8.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599449-73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28 수리 (Accepted) 4-1-2020-5118228-4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배터리와; 상기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와; 상기 모터와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는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 내측에 위치되고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쿨런트 유로를 형성하며 내부에 공간이 형성된 이너 모터 바디와; 상기 공간에 배치되고 중공 형상이며 코일을 갖는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에 의해 회전되는 마그네트를 갖는 로터와; 상기 쿨런트 유로의 상부로 쿨런트를 안내하는 쿨런트 인렛 호스와; 상기 쿨런트 유로의 하부로 낙하된 쿨런트를 안내하는 쿨런트 아웃렛 호스를 포함하고, 상기 이너 모터 바디는 상기 쿨런트 유로를 따라 유동하는 쿨런트가 균일하게 분산되도록, 외면에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의 내면에 접촉되는 복수개의 돌출부가 상기 이너 모터 바디의 길이 방향으로 서로 이격되게 형성되고, 상기 복수개의 돌출부는 상기 이너 모터 바디 상부 전방과, 상기 이너 모터 바디 상부 후방과, 상기 이너 모터 바디의 하부에 각각 형성되는 전기자동차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로터에 설치된 회전 블레이드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3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회전 블레이드는 상기 로터의 로터 코어를 사이에 두고 상기 로터의 회전축의 좌측부와 우측부에 각각 설치된 전기자동차
4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회전 블레이드는 상기 코일을 마주보게 설치된 전기자동차
5 5
삭제
6 6
삭제
7 7
삭제
8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쿨런트 유로는 하나의 중공 원통 형상인 전기자동차
9 9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쿨런트 유로의 수평방향 일단을 막는 제 1 판부와, 상기 쿨런트 유로의 수평방향 타단을 막는 제 2 판부를 포함하고, 상기 쿨런트 인렛 호스와 쿨런트 아웃렛 호스는 제 1 판부와 제 2 판부 중 상기 기어 박스와의 거리가 더 먼 판부에만 연결되는 전기자동차
10 10
배터리와; 상기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와; 상기 모터와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는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 내측에 위치되고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와 쿨런트 유로를 형성하며 내부에 공간이 형성된 이너 모터 바디와; 상기 공간에 배치되고 중공 형상이며 코일을 갖는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에 의해 회전되는 마그네트를 갖는 로터와; 상기 쿨런트 유로의 일측에 연결되어 상기 쿨런트 유로로 쿨런트를 안내하는 쿨런트 인렛 호스와; 상기 쿨런트 유로의 타측에 연결되어 상기 쿨런트 유로의 쿨런트를 출수 안내하는 쿨런트 아웃렛 호스를 포함하고, 상기 이너 모터 바디는 상기 쿨런트 유로를 따라 유동하는 쿨런트가 균일하게 분산되도록, 외면에 상기 아우터 모터 케이스의 내면에 접촉되는 복수개의 돌출부가 상기 이너 모터 바디의 길이 방향으로 서로 이격되게 형성되고, 상기 복수개의 돌출부는 상기 이너 모터 바디 상부 전방과, 상기 이너 모터 바디 상부 후방과, 상기 이너 모터 바디의 하부에 각각 형성되는 전기자동차
11 11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쿨런트 인렛 호스는 상기 쿨런트 유로의 하부에 연통되고, 상기 쿨런트 아웃렛 호스는 상기 쿨런트 유로의 상부에 연통되는 전기자동차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