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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자 코일이 마련된 로터 및 전기자 코일이 마련된 스테이터를 포함하는 모터;상기 로터를 선택적으로 회전시키기 위한 엔진;상기 모터를 구동시키거나 상기 모터에 의하여 충전 가능한 제1 배터리;상기 모터에 의하여 충전 가능하고, 제1 배터리보다 낮은 충전전압을 갖는 제2 배터리;전기자 코일과 연결된 인버터 회로;상기 계자 코일의 일단에, 일단이 접속되는 제어 스위칭 소자;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의 타단과 상기 제1 배터리 사이에 접속되는 제1 스위칭 소자;상기 계자 코일의 타단과 상기 제2 배터리 사이에 접속되는 제5 스위칭 소자; 및상기 제1 배터리로 상기 제2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1 및 제5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시키고,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모터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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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의 일단과 접지부 사이에 접속되는 다이오드;를 더 포함하며,상기 제1 배터리, 상기 제2 배터리, 상기 다이오드,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 및 상기 계자 코일은 강압 변환 회로를 구성하며,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강압 변환 회로를 통해 상기 제1 배터리의 충전 전압으로 상기 제2 배터리가 충전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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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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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계자 코일의 타단과 접지부 사이에 마련된 제4 스위칭 소자를 추가로 포함하며,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제1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1 및 제4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시키고,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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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회생 제동 모드에서 상기 제1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음(-)의 토크가 발생하도록 상기 인버터 회로를 벡터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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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 사이에 마련된 제2 스위칭 소자와 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의 타단 사이에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와 병렬로 마련된 제 6 스위칭 소자, 및 상기 계자 코일의 타단과 접지부 사이에 마련된 제4 스위칭 소자를 추가로 포함하며,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제2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2, 제4 및 제6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 시키고,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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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회생 제동 모드에서 상기 제2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음(-)의 토크가 발생하도록 상기 인버터 회로를 벡터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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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2 스위칭 소자는 제2 배터리로부터 상기 계자 코일로 전류를 공급하여, 상기 제6 스위칭 소자는 전기자 코일에서 출력된 전류를 상기 제2 배터리로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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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의 타단 사이에 마련된 제2 스위칭 소자;상기 계자 코일의 타단과 접지부 사이에 마련된 제4 스위칭 소자;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의 타단 사이에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와 병렬로 마련된 제6 스위칭 소자를 추가로 포함하며,상기 제2 스위칭 소자는 제2 배터리로부터 상기 계자 코일로 전류를 공급하고, 제6 스위칭 소자는 상기 전기자 코일에서 출력된 전류를 상기 제2 배터리로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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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를 선택적으로 회전시키기 위한 엔진을 더 포함하고,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엔진이 정지한 상태에서 상기 제1 배터리를 통해 상기 제2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1 및 제5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시키고, 제2, 제4 및 제6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오프(Off)시키며,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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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를 선택적으로 회전시키기 위한 엔진을 더 포함하고,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엔진이 로터를 회전시키는 상태에서 상기 제1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1 및 제4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시키고, 상기 제2, 제5 및 제6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오프(Off)시키며,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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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회생 제동 모드에서 상기 제1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음(-)의 토크가 발생하도록 상기 인버터 회로를 벡터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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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제2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상기 제2, 제4 및 제6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 시키고, 상기 제1 및 제5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오프(Off)시키며, 상기 제어 스위칭 소자를 PWM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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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회생 제동 모드에서 제1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음(-)의 토크가 발생하도록 상기 인버터 회로를 벡터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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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제1 배터리를 통해 상기 모터를 회전시키는 경우, 상기 제1 및 제4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온(On) 시키고, 제2, 제5 및 제6 스위칭 소자를 각각 오프(Off) 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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