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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서비스를 위한 좌영상을 전달하는 제1 비디오 데이터 및 상기 3D 서비스를 위한 우영상을 전달하는 제2 비디오 데이터 및 상기 3D 서비스를 위한 3D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3D 서비스는 복수의 씬(scene)이 정의된 3D 프로그램을 포함하고,상기 3D 정보는 상기 3D 프로그램을 위해 로케이션되는 씬 오브젝트들의 디스패리티의 범위를 지시하는 씬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고,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최소 디스패리티 정보 및 최대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상기 3D 프로그램의 각 씬 별로 적용되고;상기 3D 정보, 상기 제1 비디오 데이터 및 상기 제2 비디오 데이터를 포함하는 방송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방송 신호를 전송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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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최소 디스패리티는 3D 비디오 내 최전방 오브젝트의 3D 로케이션을 지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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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최소 디스패리티는 수신 디바이스의 3D 디스플레이 상에 디코딩된 영상의 앞 부분에 OSD(on screen display)를 렌더링하기 위해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에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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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SDT (service description table)에 포함되고, 상기 SDT는, 트랜스포트 스트림 내의 다른 서비스들로부터 서비스를 식별하는 서비스 식별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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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EIT (event information table)에 포함되고, 상기 EIT는, 트랜스포트 스트림 내의 다른 서비스들로부터 서비스를 식별하는 서비스 식별 정보 및 상기 서비스 식별 정보에 의하여 식별된 상기 서비스 내의 이벤트를 식별하는 이벤트 식별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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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3D 정보는, 상기 3D 서비스를 위하여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에 포함된 정보가 적용되는 범위를 가리키는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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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는,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 내의 상기 정보의 적용을 위한, 상기 3D 서비스에 포함된 씬의 시작 시간을 가리키는 장면 시작 시간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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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는,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 내의 상기 정보의 적용을 위한, 상기 3D 서비스에 포함된 씬의 지속 시간을 가리키는 장면 지속 시간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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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서비스를 위한 3D 정보, 제1 비디오 데이터 및 제2 비디오 데이터를 포함하는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 유닛, 상기 제1 비디오 데이터는 상기 3D 서비스를 위한 좌영상을 전달하도록 구성되고, 상기 제2 비디오 데이터는 상기 3D 서비스를 위한 우영상을 전달하도록 구성되며, 상기 3D 서비스는 복수의 씬(scene)이 정의된 3D 프로그램을 포함하고,상기 3D 정보는 상기 3D 프로그램을 위해 로케이션되는 씬 오브젝트들의 디스패리티의 범위를 지시하는 씬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고,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최소 디스패리티 정보 및 최대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고,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는 상기 3D 프로그램의 각 씬 별로 적용되고;상기 제1 비디오 데이터 및 제2 비디오 데이터를 디코딩하는 디코더; 및상기 3D 정보를 파싱하는 시그널링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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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최소 디스패리티는 3D 비디오 내 최전방 오브젝트의 3D 로케이션을 지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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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장치는 상기 디코더에 의해 디코딩된 영상을 디스플레이하는 3D 디스플레이를 더 포함하고, 상기 최소 디스패리티는 상기 3D 디스플레이 상에 디코딩된 영상의 앞 부분에 OSD(on screen display)를 렌더링하기 위해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에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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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시그널링 프로세서는 SDT (service description table) 을 더 파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상기 SDT는, 트랜스포트 스트림 내의 다른 서비스들로부터 서비스를 식별하는 서비스 식별 정보 및 상기 서비스 식별 정보에 의하여 식별되는 상기 서비스를 위한 최소 및 최대 디스패리티를 식별하는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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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시그널링 프로세서는 EIT (event information table) 을 더 파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상기 EIT는, 트랜스포트 스트림 내의 다른 서비스들로부터 서비스를 식별하는 서비스 식별 정보, 상기 서비스 식별 정보에 의하여 식별된 상기 서비스 내의 이벤트를 식별하는 이벤트 식별 정보, 및 상기 이벤트 식별 정보에 의하여 식별되는 이벤트를 위한 최소 및 최대 디스패리티를 식별하는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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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시그널링 프로세서는, 상기 3D 서비스를 위하여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에 포함된 정보가 적용되는 범위를 가리키는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를 더 파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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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시그널링 프로세서는, 상기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로부터,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 내의 상기 정보의 적용을 위한, 상기 3D 서비스에 포함된 씬의 시작 시간을 가리키는 장면 시작 시간 정보를 더 파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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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시그널링 프로세서는, 상기 어플리케이션 선택 정보로부터, 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 내의 상기 정보의 적용을 위한, 상기 3D 서비스에 포함된 씬의 지속 시간을 가리키는 장면 지속 시간 정보를 더 파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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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씬 디스패리티 정보 내의 정보와 상기 장면 지속 시간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3D 서비스에 포함된 상기 씬의 지속 시간 동안의 3D 이미지의 앞 부분에 상기 장치의 OSD 메뉴가 디스플레이되도록 제어하는 디스플레이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방송 신호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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