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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 적용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에 있어서, 운용자의 테스트 처리 요구에 따라 테스트 윈도우를 구동하여 상기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의 테스트 결과를 획득하고, 상기 운용자의 서비스 프로비젼(Provision) 처리 요구에 따라 프로비젼 윈도우를 구동하여 지능망 서비스를 선택하며, 상기 운용자의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 시연 요구에 따라 출력을 원하는 윈도우를 선택한 후에 메세지 처리부를 연결하여 메세지를 획득하는 제1 단계; 이벤트 생성부와 윈도우 관리부로부터 이벤트가 입력되면 이벤트 처리부를 구동하여 입력 이벤트를 테스트 이벤트, 프로비젼 윈도우 이벤트, 타블럭 및 메세지 파일에서 입력된 이벤트로 분류하여 상기 운용자에게 출력하기 위한 데이터 포맷으로 변환하는 제2 단계; 및 출력하기 위한 데이터 포맷으로 변환된 이벤트를 검출 지점(DP) 이벤트, 기본호 처리부 이벤트, 메시지 흐름 이벤트 및 기능 이벤트로 분류하여 처리한 후에 데이터 특징에 따른 윈도우를 통하여 상기 운용자에게 출력하는 제3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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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단계는, 초기화면이 출력(Display)되면 운용자가 윈도우 버튼을 눌러 메뉴를 선택하는 제4 단계; 상기 제4 단계의 선택 결과가 테스트 처리 요구이면 상기 테스트 윈도우를 구동하여 테스트 처리부로 테스트 처리 요구를 송신하여 상기 테스트 처리부로부터 수신한 테스트 결과를 이벤트 큐(Queue)에 저장한 후에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5 단계; 상기 제4 단계의 선택 결과가 서비스 프로비젼 처리 요구이면 상기 프로비젼(Provision) 윈도우를 구동하여 지능망 서비스를 선택하고 트리거 검출 지점(TDP) 관련 갯수를 입력한 후에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6 단계; 및 상기 4 단계의 선택 결과가 시연 요구이면 기본호 처리부(BCSM) 윈도우, 메세지 흐름 윈도우 및 기능(Function) 윈도우중 출력(Display)을 원하는 윈도우를 선택하고 선택된 윈도우의 구동 파라미터를 초기화한 후에 시연 방법을 질의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요구하면 망요소와의 소켓 통로(Socket path)를 연결하여 메세지 처리부에서 메세지를 얻은 후에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고, 오프(Off) 라인 서비스를 요구하면 메세지 파일을 연결하고 파일에서 메세지를 순차적으로 읽은 후에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7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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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단계는,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에서 상기 이벤트 생성부와 상기 윈도우 관리부로부터 이벤트가 입력되면 상기 이벤트 처리부를 구동한 후에 이벤트를 분류하는 제8 단계; 상기 제8 단계의 분류 결과, 테스트 이벤트이면 결과 이벤트를 상기 테스트 윈도우에 출력(Display)한 후에 초기화면상태로 천이하는 제9 단계; 상기 제8 단계의 분류 결과, 프로비젼 윈도우 이벤트이면 프로비젼 데이터를 입력 받아 서비스 제어기(SCP)로 송신한 후에 상기 초기화면상태로 천이하는 제10 단계; 및 상기 제8 단계의 분류 결과, 타 망요소 및 메세지 파일에서 입력된 이벤트이면 메세지의 종류에 따라 이벤트를 처리하는 제11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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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8 단계는,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에서 상기 이벤트 생성부와 상기 윈도우 관리부로부터 이벤트 관리부로 이벤트가 입력되면 이벤트 디스패쳐(Dispacher)에 이벤트가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12 단계; 상기 제12 단계의 판단 결과, 이벤트가 존재하면 이벤트 큐(Queue)에 잠시 저장되었다가 선입 선출(FIFO) 절차에 따라 상기 이벤트 디스패쳐(Dispacher)에 의해 상기 이벤트 처리부로 입력된 후에 이벤트를 분류하는 제13 단계; 및 상기 제12 단계의 판단 결과, 이벤트가 존재하지 않으면 상기 이벤트 디스패쳐(Dispacher)에 의해 상기 이벤트 처리부로 입력된 후에 이벤트를 분류하는 제14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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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0 단계는, 프로비젼(Provision) 윈도우 이벤트이면 프로파일이 필요한지를 질의하는 제15 단계; 상기 제15 단계의 질의 결과, 프로파일이 필요하면 프로파일 데이터를 입력하고 트리거 검출 지점(TDP) 갯수에 해당하는 만큼 프로비젼(Provision) 데이터를 입력한 후에 서비스 제어기(SCP) 소켓(Socket)를 통하여 프로비젼 데이터를 상기 서비스 제어기로 송신하고 상기 초기화면상태로 천이하는 제16 단계; 및 상기 제15 단계의 질의 결과, 프로파일이 필요하지 않으면 트리거 검출 지점(TDP) 갯수에 해당하는 만큼 프로비젼(Provision) 데이터를 입력한 후에 상기 서비스 제어기(SCP) 소켓(Socket)를 통하여 프로비젼 데이터를 상기 서비스 제어기로 송신하고 상기 초기화면상태로 천이하는 제17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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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11 단계는, 타 망요소 및 메세지 파일에서 입력된 이벤트이면 메세지 종류, 파일의 끝, 메세지 존재 유무 및 시연 계속 여부를 판단하는 제18 단계; 상기 제18 단계의 판단 결과, 훅크(Hook Off) 메세지이면 호 식별자(Call ID)별로 선택된 윈도우를 구동하여 메세지를 획득한 후에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19 단계; 상기 제18 단계의 판단 결과, 이중음 다주파 신호(DTMF) 수집 메시지이면 수집된 디지트를 폰 서브(Phone sub) 윈도우에 출력(Display)한 후에 메시지를 획득하고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20 단계; 상기 제18단계의 판단 결과 메시지 파일에서의 파일 끝(EOF : End Of File)이나 소켓(Socket)에서의 메시지가 더 이상 없으면 시연을 계속할지를 질의하여 시연 계속이면 출력을원하는 윈도우 선택 과정부터 반복 수행하고 시연 중단이면 종료하는 제21단계; 및 상기 제18단계의 판단 결과, 메시지 피일에서의 파일 끝(EOF)이 아니거나 소켓(Socket)에 메시지가 있으면 이벤트 처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22단계를 포함 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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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는, 상기 이벤트 처리 대기 상태에서 이벤트를 입력받아 필요에 따라 메시지 파일에 저장한 후에 이벤트를 분류하는 제23단계; 상기 제23단계의 분류 결과, 검출 지점(DP)아밍(arming)이벤트 및 기본호 처리부(BCSM) 이벤트이면 각 상태를 표시하고 상태 정보를 생성하여 출력(Display)한 후에 메시지를 획득하고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24단계; 상기 제23단계의 분류 결과, 메시지 흐름 이벤트이면 메시지 흐름을 표시하고 이벤트 파라미터 값을 출력(Display)한 후에 메시지를 획득하고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전이하는 제25단계; 및 상기 제23단계의 분류 결과, 기능(Function) 이벤트이면 망요소의 기능 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기능(Function) 윈도우에 출력(Display)한 후에 메시지를 획득하고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26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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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제24단계는, 검출 지점(DP)아밍(arming)이벤트 및 기본호 처리부(BCSM) 이벤트이면 오리지널(Original) 기본호 처리부(BCSM)와 터미네이트(Terminate) 기본호 처리부(BCSM)의 검출 지점(DP) 및 PIC버튼색을 조정하여 각 상태를 나타내는 제27단계; 및 검출 지점(DP)과 PIC 상태 정보를 생성하여 출력(Display)한 후에 메시지를 획득하고 상기 이벤트 관리 대기 상태로 천이하는 제28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고도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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