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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에서 데이터 패킷을 송신한 후 수신자의 데이터 패킷 수신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에러 수정과 흐름제어를 위한 재전송 요구에 대비하기 위해 자신의 버퍼에 데이터 패킷을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송신된 데이터 패킷을 버퍼 관리자에게 전달하여 타임스탬프를 부여하는 단계와, 상기 데이터 패킷에 부여된 타임스탬프의 타이머가 소멸되었는지를 검사하여 타이머가 소멸되지 않았을 경우 시간마다 프로토콜이 버퍼 관리자를 호출하여 데이터 패킷을 버퍼에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버퍼의 잔여 스페이스가 20% 이하인지를 검사하여 20% 이하일 경우 상기 프로토콜은 데이터의 저장력과 데이터의 흐름을 느리게 하기 위해 흐름제어 메카니즘을 가동시킨 후 상기 소스가 데이터 패킷을 송신하는 최초 단계로 천이하는 단계와, 상기 버퍼의 잔여 스페이스가 20% 이상일 경우 상기 데이터 패킷에 부여된 타임스탬프의 타이머가 소멸되었는지를 검사하는 단계로 천이하는 단계와, 상기 데이터 패킷에 부여된 타임스탬프의 타이머가 소멸되었는지를 검사한 결과 타이머가 소멸되었을 경우 가비지 콜렉션 메카니즘을 이용하여 버퍼에서 데이터 패킷을 제거한 후 종료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통신에서의 버퍼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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