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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0 단계의 상기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요청 메시지를 상기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프로토콜 메시지로 변환하는 과정은, 수신된 상기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요청 메시지의 유형을 검사하는 제 12 단계; 상기 제 12 단계의 검사결과, 세션 설정에 대한 메시지이면,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세션 설정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13 단계; 상기 제 12 단계의 검사결과, 세션 해제에 대한 메시지이면,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세션 해제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14 단계; 상기 제 12 단계의 검사결과, 상기 세션 설정 메시지, 상기 해제 메시지, 재생 메시지중 어느 하나도 아니면, 수신된 상기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요청 메시지의 헤더 필드를 확인하는 제 15 단계; 상기 제 15 단계의 확인결과, 레인지(Range) 헤더 필드가 존재하면, 정지 위치값을 추출하여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스트림 제어 메시지인 정지(정지위치)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16 단계; 상기 제 15 단계의 확인결과, 레인지 헤더 필드가 존재하지 않으면,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스트림 제어 메시지인 정지(Null)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17 단계; 상기 제 12 단계의 검사결과, 재생 메시지이면, 수신된 메시지 헤더 필드를 조사하여 레인지(Range) 헤더 필드가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제 18 단계; 상기 제 18 단계의 판단결과, 레인지 헤더 필드가 존재하지 않으면, 수신된 메시지의 스케일 헤더 필드에서 스케일값을 추출하여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스트림 제어 메시지인 시작(널,스케일값)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19 단계; 상기 제 18 단계의 판단결과, 레인지 헤더 필드가 존재하면, 레인지 헤더 필드에 시작 위치만 정의되어 있는지를 분석하는 제 20 단계; 상기 제 20 단계의 분석결과, 시작위치만 정의되어 있으면, 수신된 상기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RTSP) 요청 메시지의 스케일 헤더 필드에서 스케일값을 추출하고, 레인지 헤더 필드에서 시작위치값을 추출하여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스트림 제어 메시지인 시작(시작위치,스케일값)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21 단계; 및 상기 제 20 단계의 분석결과, 시작위치만 정의되어 있지 않으면, 수신된 메시지의 스케일 헤더 필드에서 스케일값을 추출하고, 레인지 헤더 필드에서 시작위치, 정지위치값을 추출하여 디지털 기억매체 명령 및 제어 사용자대 사용자(DSM-CC UU) 스트림 제어 메시지인 재생(시작위치,정지위치,스케일값) 메시지로 변환하는 제 22 단계 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인터넷과 비동기전달모드망간의 연동을 위한 스트림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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