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79965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1. 청구범위에 기재된 발명이 속한 기술분야 본 발명은 BPEL(Business Process Execution Language)에서 BPML(Business Process Modeling Language)로의 변환 방법에 관한 것임. 2. 발명이 해결하고자 하는 기술적 과제 본 발명은 BPEL의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대응되는 BPML의 프로세스로 변환시킴으로써, BPML을 지원하는 시스템에서 BPEL로 기술된 웹 서비스의 컴포지션의 참조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음. 또한, 본 발명은 BPEL의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대응되는 BPML의 프로세스로 변환시킴으로써, BPML을 지원하는 시스템에서 BPEL을 따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기술 문서를 산출하기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음. 3. 발명의 해결방법의 요지 본 발명은 BPEL의 기본 액티버티를 수행하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 BPEL의 여러 개의 액티버티를 구조화시키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 BPEL의 구조화된 액티버티 내부의 실행 환경을 기술하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실행 환경 처리 단계, BPEL의 액티버티간의 병렬 구조에서 순서를 지정하는 엘리먼트에 근거하여 BPML의 대응되는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소스/타겟 처리 단계 및 상기 실행 환경 처리 단계의 요구에 응답하여 BPML의 실행 환경을 기술하는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프로세스 생성 단계를 포함함. 4. 본 발명의 중요한 용도 본 발명은 웹 서비스를 관리하는데 이용될 수 있음. 변환, 비즈니스 프로세스, BPEL, BPML
Int. CL G06F 17/22 (2006.01)
CPC G06F 17/30893(2013.01) G06F 17/30893(2013.01) G06F 17/3089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40042748 (2004.06.10)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549381-0000 (2006.01.27)
공개번호/일자 10-2005-0117438 (2005.12.1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06020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4.06.10)
심사청구항수 27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문진영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2 김록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이대하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정승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5 박찬규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6 송병열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7 조현규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신성특허법인(유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 ID타워 ***호 (가락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4.06.10 수리 (Accepted) 1-1-2004-0251739-7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5.11.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5.12.02 수리 (Accepted) 9-1-2005-0079636-75
4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6.01.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6-0031014-12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8.04 수리 (Accepted) 4-1-2009-5150899-36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BPEL의 기본 액티버티를 수행하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 BPEL의 여러 개의 액티버티를 구조화시키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 BPEL의 구조화된 액티버티 내부의 실행 환경을 기술하는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실행 환경 처리 단계; BPEL의 액티버티간의 병렬 구조에서 각 액티버티간의 순서를 지정하는 엘리먼트에 근거하여 BPML의 대응되는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소스/타겟 처리 단계; 및 상기 실행 환경 처리 단계의 요구에 응답하여 BPML의 실행 환경을 기술하는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프로세스 생성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엘리먼트만 포함하는 경우, 각 액티버티의 순차적 수행을 보장하는 "sequen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의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 엘리먼트가 여러 액티버티를 구조화시키는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BPEL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및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rais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3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target" 엘리먼트만 포함하는 경우, 각 액티버티의 순차적 수행을 보장하는 "sequen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synch"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BPEL의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 엘리먼트가 여러 액티버티를 구조화시키는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BPEL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4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엘리먼트와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각 액티버티의 순차적 수행을 보장하는 "sequen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synch"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BPEL의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 엘리먼트가 여러 액티버티를 구조화시키는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BPEL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및 상기 "sequen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rais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5 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invoke", "receive" 또는 "reply"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BPEL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ac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BPEL의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ac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6 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empty"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empty"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empty"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empty"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empty"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empty"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empty"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7 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thr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thr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throw"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faul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thr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throw"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faul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8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compensat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compensat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compensat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ompensat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compensat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compensat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ompensat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9 9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assign"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assign"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assig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인 "copy" 엘리먼트마다 대응되는 BPML의 "assig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assign"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assign"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assig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0 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상기 BPEL의 "assig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인 "from" 엘리먼트가 "variable" 애트리뷰트, "expression" 애트리뷰트 또는 "literal text" 애트리뷰트를 가지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from" 엘리먼트가 "variable" 애트리뷰트를 가지는 경우 상기 BPML의 "assig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from" 엘리먼트가 "expression" 애트리뷰트 또는 "literal text" 애트리뷰트를 가지는 경우, 상기 BPML의 "assig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valu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1 11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wait"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다하는 단계; 상기 "wait"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wait"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delay"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assign"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wait"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delay"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2 12
제 11 항에 있어서, 기본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13 1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실행 환경 처리 단계는, BPEL의 여러 액티버티를 구조화 시키는 액티버티를 수행하는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cope" 엘리먼트나 "link"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 상기 BPEL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cope" 엘리먼트나 "link" 엘리먼트중 하나라도 포함하면 상기 BPEL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contex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link" 엘리먼트인지 또는 "scope" 엘리먼트인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BPEL의 종속 엘리먼트가 "link" 엘리먼트이면, "link" 엘리먼트를 나타내는 "signa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의 종속 엘리먼트가 "scope" 엘리먼트이면, "scope"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BPEL 엘리먼트 내부의 다른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엘리먼트가 "link" 또는 "scope" 엘리먼트를 종속 엘리먼트로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BPEL 엘리먼트 내부의 다른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4 1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fl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fl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flow"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al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flow"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flow"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al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flow"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5 1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sequenc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equenc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equenc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sequen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equenc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BPEL의 "sequenc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sequen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sequence"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6 1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whil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BPEL의 "whil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BPEL의 "whil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whil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BPEL의 "whil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BPEL의 "whil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whil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while"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7 1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scop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scop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scop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al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scop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scop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al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scope"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8 1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switch"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e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switch"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switch"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19 19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case" 엘리먼트인지 "otherwise" 엘리먼트인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case"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BPML "switch"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cas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상기 BPEL의 "switch"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therwise"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BPML "switch"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defaul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case" 엘리먼트 또는 "default"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0 20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pick"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pick"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소스/타겟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상기 "pick"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hoi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pick"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ource" 또는 "target" 엘리먼트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상기 "pick"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hoic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1 21
제 20 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화된 액티버티 처리 단계는, 상기 "pick"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nMessage" 엘리먼트인지 또는 "onAlarm" 엘리먼트인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pick"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nMessage"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hoi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ac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pick"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nAlarm"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hoic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delay"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onMessage" 엘리먼트 또는 "onAlarm" 엘리먼트 내부의 액티버티의 실행 환경을 처리하기 위해 실행 환경 처리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2 2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는, BPEL의 엘리먼트인 "scop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process"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proces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contex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3 23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는, 상기 BPEL의 "scope" 엘리먼트가 상기 "variables"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variable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인 "variable"에 각각 대응되는 BPML의 "property" 엘리먼트를 상기 "context"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4 24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는 상기 "scope"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scope"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종속 엘리먼트로 포함된 "scope" 엘리먼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를 실행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5 25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는, 상기 "scope" 엘리먼트가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경우,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onMessage" 또는 "onAlarm"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nMessage"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ontext"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excep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exceptio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onMessage"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even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exception"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onMessage" 내부의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onAlarm"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ontext"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eventHandlers"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schedul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BPML의 "faults" 엘리먼트를 생성하여, 그 종속 엘리먼트로 "cas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6 26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스 생성 단계는, 상기 "scop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상기 "faultHandlers"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faultHandlers" 엘리먼트가 종속 엘리먼트로 "catch" 또는 "catchAll" 엘리먼트를 포함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faultHandler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catch"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ontext"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BPML의 "faults"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fault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case"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faultHandler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catchAll"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context"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BPML의 "faults"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fault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default"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7 27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scop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상기 "compensationHandler"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proces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compensationHandler"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ompensa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28 27
제 22 항에 있어서, 상기 "scope"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가 상기 "compensationHandler" 엘리먼트인 경우, 상기 "process" 엘리먼트의 종속 엘리먼트로 상기 "compensationHandler" 엘리먼트에 대응되는 BPML의 "compensation" 엘리먼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BPEL에서 BPML로의 변환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