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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및 물표와 같은 표적에 대한 표적 데이터와 환경 데이터를 수신하는 데이터 수신부;각 표적에 대해 상기 데이터 수신부가 수신한 표적 데이터와 환경 데이터를 이용하여 퍼지 연산을 기반으로 제1 내지 제3 충돌위험도를 각각 산출하는 제1 내지 제3 충돌위험도 계산부;각 표적들 간의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에 대해, 상기 제1 내지 제3 충돌위험도 계산부의 우선순위에 따라 설정된 파라미터에 근거하여 대응하는 수의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을 상기 제1 내지 제3 충돌위험도 계산부로 각각 할당하는 제어부; 및상기 제1 내지 상기 제 3 충돌위험도를 비퍼지화하여 최종 충돌위험도를 산출하는 충돌위험도 산출부를 포함하며,상기 제어부는,상기 제1 충돌위험도 계산부가 제1 충돌위험도를 산출하는 동안 제2 충돌위험도 계산부 및 제3 충돌위험도 계산부를 비활성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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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각 표적 간의 거리를 산출하여 상기 산출된 각 표적 간의 거리가 가까운 순서에 따라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을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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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을 위한 성능에 따라 제 1 충돌위험도 계산부, 제 2 충돌위험도 계산부 및 제 3 충돌위험도 계산부 순으로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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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파라미터는,전체 표적이 N개일 때, 상기 부여된 우선순위에 따라 제 1 충돌위험도 계산부에는 N1, 제 2 충돌위험도 계산부에는 N2, 그리고 제 3 충돌위험도 계산부에는 NC2-N1-N2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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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파라미터는,충돌위험도 연산 모듈의 개수를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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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충돌위험도 계산부는,상기 제어부가 할당한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에 대응하여 표적간 최근접거리(DCPA), 최근접시간(TCPA), 콤파스 각의 차이(VCD) 및 선박조종성능 전체에 대한 수치 연산을 통해 충돌위험도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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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2 충돌위험도 계산부는,상기 제어부가 할당한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에 대응하여 DCPA, TCPA, VCD 및 선박조종성능 중 n개에 대한 수치 연산을 통해 충돌위험도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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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3 충돌위험도 계산부는,상기 제어부가 할당한 충돌위험도 산출 연산에 대응하여 DCPA, TCPA, VCD 및 선박조종성능 중 m개에 대한 수치 연산을 통해 충돌위험도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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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표적 데이터는,선박의 길이, 방형 계수 및 선수, 현측, 선미의 형상을 근거로 한 선박의 종류, 선박의 위치, 속도, 침로(Course of Ground), 물표의 위치, 수위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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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환경 데이터는,풍향, 풍속, 조류, 파랑, 천수의 영향, 측벽의 영향과 같이 선박의 조종성능에 영향을 주는 환경조건에 대한 데이터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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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각 충돌위험도 산출부에 의해 산출된 충돌위험도에 따라 표적의 윤곽선 색 및 형태를 달리 표시하거나, 윤곽선 점멸을 통해 경고 표시하는 표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의 충돌위험도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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