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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된 직원 ID 정보를 가시광 무선 통신을 통해 출력하는 직원 ID 발신기;직원 호출 및 서비스 요청을 위한 버튼을 구비하고, 상기 직원 ID 발신기로부터의 직원 ID 정보 및 요청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인 요청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요청된 서비스에 대한 대기 시간 정보를 수신하여 표시하는 호출 벨;상기 호출 벨로부터 상기 직원 ID 및 상기 요청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인 호출 정보를 수신하여 관리하고, 손님이 요청한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확인에서 제공까지의 서비스 대응 시간 및 직원의 서비스 제공 건수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고, 상기 손님이 요청한 서비스에 대한 상황 정보를 출력하는 관리 서버;서비스 상황별 조명 색상 정보를 저장하고, 상기 관리 서버로부터의 상기 요청된 서비스에 대한 상황 정보를 근거로 조명 상황 정보를 도출하고, 상기 서비스 상황별 조명 색상 정보중에서 상기 도출된 조명 상황 정보에 대응되는 조명 색상 정보를 출력하는 조명 스케줄러; 상기 요청된 서비스에 대한 대기 시간 정보를 상기 가시광 무선 통신을 통해 상기 호출 벨로 전송하고, 상기 조명 스케줄러로부터의 상기 조명 색상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서비스를 요청한 손님의 테이블의 조명 색상을 조절하는 테이블 조명부; 및 주방에 설치되며, 상기 관리 서버로부터 수신한 상기 손님이 주문한 메뉴 내역을 포함하는 서비스 정보를 표시하는 주문메뉴 내역 표시부를 포함하며, 상기 조명 스케줄러는, 상기 서비스 상황별 상기 조명 상황 정보를 저장하고, 각각의 상기 조명 상황 정보에 대응되는 상기 조명 색상 정보를 저장하는 조명 정보 저장부; 수신된 상기 요청 서비스의 상황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조명 상황 정보를 도출하는 도출부; 기 저장된 상기 조명 색상 정보 중에서 도출된 상기 조명 상황 정보에 해당하는 상기 조명 색상 정보를 검색하는 검색부; 및 상기 검색된 조명 색상 정보를 상기 테이블 조명부로 전달하는 조명 정보 전달부;를 포함하고, 상기 검색부는, 상기 요청 서비스의 상황 정보가 대기 시간의 경과 정도인 경우, 상기 대기 시간의 경과 정도에 상응하도록 상기 조명 색상 정보를 단계별로 검색하여 상기 조명 색상 정보를 스케줄링하는 특징으로 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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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직원 ID 발신기는, 전송 버튼이 눌리어짐에 따라 상기 직원 ID 정보를 가시광 무선 통신 신호로 디코딩하는 데이터 디코딩부; 및 상기 디코딩된 상기 직원 ID 정보를 발광 다이오드를 통해 외부로 송신하는 송신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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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호출 벨은, 클릭된 서비스 버튼에 상응하는 요청 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관리 서버로 전달하는 메시지 처리부; 상기 가시광 무선 통신을 통해 상기 직원 ID 발신기 또는 상기 테이블 조명부로부터의 상기 가시광 무선 통신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부; 수신된 상기 가시광 무선 통신 신호를 인코딩하여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데이터 인코딩부; 생성된 상기 요청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상기 관리 서버에게로 전달하는 서버 연결부; 및 상기 테이블 조명부로부터의 가시광 무선 통신 신호를 근거로 서비스 대기 시간을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며, 상기 메시지 처리부는, 상기 디지털 신호로 변환된 신호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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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관리 서버는, 상기 호출 벨로부터 요청 정보 또는 직원 ID 정보를 포함하는 호출 정보를 수신하는 호출 정보 수신부; 수신된 상기 호출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호출 정보 관리부; 상기 요청 정보에 대응하는 서비스 정보를 관리하는 서비스 관리부; 상기 호출 정보 및 상기 서비스 정보의 히스토리를 저장하는 관리 정보 저장부; 및 상기 요청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서비스 정보를 상기 조명 스케줄러로 전달하는 서비스 정보 전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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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정보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제공까지 소요되는 서비스 대응 시간, 직원의 서비스 제공 현황, 손님의 주문 메뉴 대기 시간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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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서버에 의해 수행되는 식당 서비스 관리 방법에 있어서, 호출 벨로부터 직원 호출 정보 및 서비스 요청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직원 호출 정보 및 상기 서비스 요청 정보에 대응하는 대응 시간을 관리하기 위하여 타이머를 구동하는 단계; 상기 직원 호출 정보에 상응하는 직원 ID 정보를 수신한 경우, 상기 타이머를 리셋하는 단계; 상기 서비스 요청 정보에 상응하는 직원 ID 정보를 수신하거나 입력받은 상기 서비스 요청 정보에 상응하는 주 메뉴 주문 내역을 입력받은 경우, 상기 타이머를 리셋하는 단계; 상기 주 메뉴 주문 내역을 주문메뉴 내역 표시부로 전달하고, 상기 타이머를 구동시키는 단계; 상기 주 메뉴 주문 내역에 상응하는 주문 메뉴가 완성된 경우, 상기 완성된 주문 메뉴를 서빙할 직원 ID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타이머를 리셋하는 단계; 및 상기 직원 ID 정보를 수신하기까지 소요된 대기 시간이 임계값을 초과하는 경우, 조명 스케줄러로 호출 대기 시간의 단계별 경과 정보를 전송하여, 상기 조명 스케줄러가 상기 대기 시간의 경과정도에 상응하도록 테이블 조명부를 스케줄링하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식당 서비스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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