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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메모리 기반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장치에 있어서, 데이터를 읽어 출력 포트 비트 맵에서 한 비트씩 선택하여 한 비트씩의 출력 포트 정보와, 사용하는 경우 클래스 정보를 출력하여 데이터 스트림으로 인에이블 신호와 함께 출력하여 주고, 입력 서브큐에 데이터가 대기하고 있는 경우 현재 처리하고 있는 데이터가 모두 끝나기 전에 미리 상기 입력 서브큐를 읽어 쉬지 않고 자신의 출력 데이터 스트림을 유지하는 입력 서브큐 읽기 수단; 상기 입력 서브큐 읽기 수단에서 입력되는 비트 맵 형식의 출력 포트 정보를 인코딩하여, 사용하는 경우 클래스 정보를 모아서 출력 서브큐의 큐 번호로 만들어 인에이블 신호와 함께 출력하는 큐번호 인코딩 수단; 및 상기 큐번호 인코딩 수단으로부터 입력되는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출력 서브큐의 비사용 번지를 할당받아 해당 출력 서브큐의 꼬리 번지에 쓰고,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의 다음에 사용할 꼬리 번지를 새로 받은 비사용 번지로 대체함으로써 해당 포인터를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에 쓰는 출력 서브큐 쓰기 수단 을 포함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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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 서브큐 읽기 수단은, 데이터의 이동 및 선택을 제어하기 제어수단; 상기 입력 서브큐를 읽은 데이터(서브셀)를 래치하여 보관하고 있는 서브셀 저장수단; 대기값 저장수단의 다음값(대기값)을 계산하기 위한 대기값 계산수단; 상기 제어수단의 제어 명령(래치 인에이블 신호와 데이터 선택신호)에 따라, 현재 처리되지 않고 대기중인 서브셀의 값을 가지고 있는 상기 대기값 저장수단; 남은값 저장수단의 다음값(남은값)을 계산하기 위한 남은값 계산수단; 상기 제어수단의 제어 명령(래치 인에이블 신호와 데이터 선택신호)에 따라, 현재 처리되고 있는 데이터에 해당하면서 아직 선택되지 않은 비트들을 가지고 있는 상기 남은값 저장수단; 선택값 저장수단의 다음값(선택값)을 계산하기 위한 선택값 계산수단; 및 상기 제어수단의 제어 명령(래치 인에이블 신호와 데이터 선택신호)에 따라, 한 비트씩 선택되어 래치된 상기 선택값 저장수단 을 포함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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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포인터(데이터가 저장된 주소)는, 우선 상기 입력 서브큐에 저장되었다가 출력 포트 비트 맵과 사용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의 클래스 정보에 따라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겨지고, 멀티캐스트 데이터의 경우 동일한 포인터가 여러 개의 출력 서브큐로 복사되어 옮겨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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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포인터를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길 때,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읽은 데이터에 대해서 한번에 한 비트씩 선택하여 한 비트만 선택된 비트 맵의 스트림으로 만들고 상기 입력 서브큐에 데이터가 있는 경우 현재 처리하고 있는 데이터가 모두 처리되기 전에 미리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를 읽음으로써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와 데이터 사이에 대기 시간이 없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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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메모리 기반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에 있어서, 모든 포인터(데이터가 저장된 주소)를 입력 서브큐에 저장하였다가, 출력 포트 비트 맵과 사용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의 클래스 정보에 따라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기고, 멀티캐스트 데이터의 경우 동일한 포인터를 다수의 출력 서브큐로 복사하여 옮기되, 상기 포인터를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길 때,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읽은 데이터에 대해서 한번에 한 비트씩 선택하여 한 비트만 선택된 비트 맵의 스트림으로 만들고, 상기 입력 서브큐에 데이터가 있는 경우 현재 처리하고 있는 데이터가 모두 처리되기 전에 미리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를 읽음으로써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와 데이터 사이에 대기 시간이 없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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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메모리 기반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에 있어서, 각 공유 메모리의 저장장소마다 각 번지가 멀티캐스팅을 위해 읽혀져야 하는 최종 숫자가 제1 소정의 메모리에 각 공유메모리 번지마다 저장되어 있고, 각 공유메모리 번지마다 각 시점에서 그 때까지 해당 번지를 읽은 숫자가 상기 제1 소정의 메모리와는 다른 제2 소정의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어서 매번 해당 공유 메모리 번지를 읽을 때마다 그 읽은 숫자가 증가되며, 그 값이 최종 숫자와 비교되어 그 값이 최종값보다 작을 경우 일("1")씩 증가되고, 두 값이 같을 경우 영("0")으로 되어 쓰여지면서 해당 공유 메모리 번지가 비사용 번지 리스트로 반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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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읽기 및 쓰기 과정은, 각 공유 메모리의 읽기 번지에 대한 읽기 카운트가 읽기, 래치, 수정, 쓰기의 순서로 이루어지며, 읽기 번지와 쓰기 번지가 같을 경우에 쓰기가 취소되도록 하고, 블럭킹에 의해 쓰기가 취소된 경우 쓰기 데이터가 뒤로 전달되어 읽은 데이터 대신에 사용되도록 하며, 처리 지연에 의해 아직 쓰여지지 않은 데이터가 있었는데 읽은 경우에 그러한 읽기의 수를 실제 읽은 값에 더함으로써 쓰기가 옳게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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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쓰기가 상기 읽기에 대해 동일한 번지에 일어나서 쓰기가 막힌 경우에, 그러한 일이 있었는지와 그 번지를 2클럭까지, 혹은 그 이상 지연시키면서 나중에 이 정보를 이용하여 쓰기를 하지 못한 값을 실제 읽은 값 대신에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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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실제로 읽은 데이터가 사용되어지지 않는 경우에, 지연시키는 도중에 영("0")으로 리셋되어 쓰여지지 않은 값에 더해지거나 사용되어지지 않은 값과 다중화되어 없어지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메모리 스위치에서의 멀티캐스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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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서를 구비한 멀티캐스팅 장치에, 모든 포인터(데이터가 저장된 주소)를 입력 서브큐에 저장하였다가, 출력 포트 비트 맵과 사용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의 클래스 정보에 따라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기고, 멀티캐스트 데이터의 경우 동일한 포인터를 다수의 출력 서브큐로 복사하여 옮기되, 상기 포인터를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상기 해당 출력 서브큐로 옮길 때, 상기 입력 서브큐에서 읽은 데이터에 대해서 한번에 한 비트씩 선택하여 한 비트만 선택된 비트 맵의 스트림으로 만들고, 상기 입력 서브큐에 데이터가 있는 경우 현재 처리하고 있는 데이터가 모두 처리되기 전에 미리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를 읽음으로써 상기 입력 서브큐의 데이터와 데이터 사이에 대기 시간이 없도록 하는 기능 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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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서를 구비한 멀티캐스팅 장치에, 각 공유 메모리의 저장장소마다 각 번지가 멀티캐스팅을 위해 읽혀져야 하는 최종 숫자가 제1 소정의 메모리에 각 공유메모리 번지마다 저장되어 있고, 각 공유메모리 번지마다 각 시점에서 그 때까지 해당 번지를 읽은 숫자가 상기 제1 소정의 메모리와는 다른 제2 소정의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어서 매번 해당 공유 메모리 번지를 읽을 때마다 그 읽은 숫자가 증가되며, 그 값이 최종 숫자와 비교되어 그 값이 최종값보다 작을 경우 일("1")씩 증가되고, 두 값이 같을 경우 영("0")으로 되어 쓰여지면서 해당 공유 메모리 번지가 비사용 번지 리스트로 반환되는 기능 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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