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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가입자 교환 서브시스템, 연결망 서브시스템, 중앙 제어 서브시스템으로 구성되는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시스템에 있어서, 단위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다수의 보드와, 상기 다수의 보드로 구성되는 다수의 블럭과, 상기 다수의 블럭으로 구성되는 다수의 쉘프와, 상기 다수의 쉘프로 구성되는 다수의 랙으로 상기 각 시스템을 구성한 후, 상기 다수의 보드, 블록, 쉘프 및 랙에 대한 각각의 부품과 장비를 표현하기 위한 프레임 구조를 다수의 보드 프레임, 다수의 블록 프레임, 다수의 쉘프 프레임 및 다수의 랙 프레임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시스템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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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 구조는 상기 다수의 보드, 블록, 쉘프 및 랙의 공통적인 특징을 표현하는 공통 프레임을 더 포함하여, 상기 다수의 보드, 블록, 쉘프 및 랙 프레임이 상기 다수의 보드, 블록, 쉘프 및 랙에 대한 각각의 부품과 장비를 표현하기 위해 상기 공통 프레임으로부터 그 공통적인 특징을 상속받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시스템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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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 구조는 상기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 시스템의 계층별 특성을 프레임 형태로 관리하고, 그로부터 형상 객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시스템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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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을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 시스템의 형상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방법에 있어서, 상기 랙, 쉘프, 블럭, 보드 정보를 운용자로부터 입력하는 제1과정과;상기 제1과정에서 입력된 정보를 기초로 하여 랙 프레임, 쉘프 프레임, 블럭 프레임, 블럭 프레임 및 보드 프레임의 시스템의 형상 프레임을 초기화하는 제2과정과; 상기 제1과정에서 입력된 정보를 기초로 하여 실제 프레임 랙, 실제 프레임 쉘프, 실제 프레임 블럭의 형상 실체 프레임을 초기화하는 제3과정과; 상기 시스템에 존재하는 최상위 수준의 부품의 실제 랙을 입력하는 제4과정과; 상기 제4과정에서 입력된 랙으로부터 시스템 형상 실제 프레임을 적용하여 형상 객체를 생성하는 제5과정 및 프레임의 적용에서 제외가 되는 비프레임 형상 객체를 입력한 후, 상기 입력된 비프레임 형상 객체를 생성된 형상 객체로부터 삭제하는 제6과정을 포함하여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시스템의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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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2과정의 시스템 형상 프레임의 초기화와 제3과정의 형상 실제 프레임의 초기화가 순서없이 수행되고, 상기 제6과정의 비프레임 형상 객체의 입력과 삭제를 제외하는 수행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교환시스템의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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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2과정의 시스템 형상 프레임의 초기화시 랙 프레임, 쉘프 프레임, 블럭 프레임, 보드 프레임의 객체를 순서없이 생성시킬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시스템의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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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3과정의 시스템 형상 실제 프레임의 초기화시 실제 랙 프레임, 실제 쉘프 프레임, 실제 블럭 프레임의 객체를 순서없이 생성시킬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임 구조를 이용한 디지털 이동통신 시스템의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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