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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버퍼링하려는 대상 객체의 2차원 단면과 경로, 그리고 버퍼길이가 입력되는 제1단계와, 상기 대상 객체의 2차원 단면과 버퍼길이를 이용하여 버퍼단면을 생성하는 제2단계와, 상기 대상 객체의 경로와 버퍼길이를 이용하여 버퍼경로를 생성하는 제3단계, 및 상기 버퍼단면을 버퍼경로를 따라 사출시켜서 대상 객체의 3차원 버퍼를 생성하는 제4단계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버퍼 연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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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대상 객체인 건물 객체의 2차원 단면의 무게중심을 구하는 단계와, 상기 무게중심과 상기 2차원 단면의 각 점을 연결하는 각 직선 상에 위치하고, 상기 2차원 단면의 각 점에서 버퍼길이만큼 연장된 새로운 점들을 구하는 단계, 및 상기 새로운 점들을 연결하여 버퍼단면을 구하는 단계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버퍼 연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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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대상 객체인 파이프라인 객체의 관 반경과 버퍼길이를 더하는 단계와, 상기 관 반경과 버퍼길이의 합 길이를 반경으로 하는 원주상의 점들을 구하는 단계, 및 상기 원주상의 점들을 연결하여 버퍼단면을 구하는 단계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버퍼 연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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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는, 상기 대상 객체인 건물 객체의 경로를 위, 아래쪽으로 각각 버퍼길이만큼 연장하여 버퍼경로를 구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버퍼 연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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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는, 상기 대상 객체인 파이프라인 객체의 경로를 전, 후로 각각 버퍼길이만큼 연장하여 버퍼경로를 구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버퍼 연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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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3차원 버퍼링하려는 대상 객체의 2차원 단면과 경로, 그리고 버퍼길이가 입력되면, 상기 대상 객체의 2차원 단면과 버퍼길이를 이용하여 버퍼단면을 생성하는 제1단계와, 상기 대상 객체의 경로와 버퍼길이를 이용하여 버퍼경로를 생성하는 제2단계, 상기 버퍼단면을 버퍼경로를 따라 사출시켜서 대상 객체의 3차원 버퍼를 생성하는 제3단계, 및 상기 대상 객체의 3차원 버퍼를 이용하여 3차원 버퍼 분석하는 제4단계를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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