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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4과정은 상기 그래픽 정보 처리는 운용보전 프로세서(OMP) 적재에 이어 수행이 시작되어(36) 메시지를 임시로 저장할 버퍼의 데이타 크기를 0으로 초기화한후(37) 무한반복 수행을 하는 제1단계와; 상기 무한반복 수행 후 응용 기능에서 라이브러리 함수를 호출하여 전달하는 메시지를 수신하면(38) 미처리 그래픽 정보 큐에 운용 시스템에 전달하지 못한 그래픽 정보가 있는지를 판단하는(39) 제2단계와; 상기 판단 후 그래픽 정보가 존재하면 운용 시스템에 미처리 그래픽 정보를 전송하고(40) 응답 수신 대기 시간 2초를 경과했는지를 판단하여 (41) 경과하지 않았다면 그래픽 정보 수신 응답(42)을 다시 상기 미처리 그래픽 정보 존재 판단으로 복귀하는 제3단계와; 상기 운용 시스템에서 수신 응답이 없으면 운용 상태를 비정상으로 판단하고(43) 수신 데이타의 전송을 시도하도록 하는 제4단계와; 상기 미처리된 그래픽 정보 패킷이 큐에 없으면 현대 구성중인 그래픽 패킷의 데이타 크기와 새로 수신된 데이타 크기를 합산하여 400 바이트가 넘는지를 판단하고(44) 400 바이트를 넘지 않으면 현재 수신한 데이타의 크기가 0인지를 판단하는(45) 제5단계와; 상기 현재 수신한 데이타의 크기가 0이면 이 데이타는 그래픽 정보를 바로 운용시스템에 전달하라는 그래픽 정보 전송 완료 통보 라이브러리 함수를 통하여 전달되어지는 제6단계와; 상기 현재의 데이타를 패킷에 합할때 400바이트를 넘게 되거나 수신한 데이타의 크기가 0인 두 조건중 하나가 만족되면 운용 시스템에 그래픽 정보를 전송하는(46) 제7단계와; 상기 두 조건이 만족되지 않으면 수신 데이타 처리를 정상적으로 처리한 것을 결과로 하고(47) 운용 시스템에서 상기 그래픽 정보를 전송한 후에는 응답 수신 대기 시간이 2초를 경과하였는지를 판단하여(48) 응답 대기 시간내에 운용 시스템으로부터 응답을 수신하면(49) 수신 데이타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것을 결과로 하는(50) 제8단계; 상기 응답 수신 대기 시간의 판단 후 응답이 없으면 운용 시스템의 상태를 비정상으로 표기하고(51) 그래픽 정보 큐에 남은 데이타 영역이 없는지 판단하여(52) 남은 데이타 영역이 있으면 그래픽 정보 큐에 전달할 메시지를 저장하고(53) 데이타 처리가 정상으로 이루어진 것을 결과로 하는(54) 제9단계와; 상기 그래픽 정보 큐가 빈 곳이 없으면 수신 데이타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결과로 하고(55) 상기 수신한 데이타를 그래픽 정보 패킷에 저장을 하고(56) 수신된 데이타의 처리 결과를 응용 기능에 통보를 하는(57) 제10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메일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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