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 6 단계는, 측정된 상기 인접 기지국 파일럿 세기에서 상기 해당 기지국의 파일럿 세기를 감한 값이 상기 T_COMP보다 작은 상기 제1 전송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가 미전송상태(FALSE)로 설정되어 있는지를 분석하는 제 7 단계; 상기 제 7 단계의 분석결과, 상기 제1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TX_PSMM_1)가 미전송상태로 설정되어 있으면, 상기 이동국이 상기 제1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를 기지국으로 송신하고 상기 제1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를 전송상태로 설정한 후에, 상기 제 2 단계로 넘어가는 제 8 단계; 상기 제 7 단계의 분석결과, 상기 제1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TX_PSMM_1)가 전송상태로 설정되어 있으면, 상기 제 2 단계로 천이하여 동일 메시지에 대한 반복 전송을 억제하는 제 9 단계; 측정된 인접 기지국 파일럿 세기에서 해당 기지국 파일럿 세기를 감한 값이 상기 T_COMP보다 큰 상기 제2 전송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가 미전송상태(FALSE)로 설정되어 있는지를 검사하는 제 10 단계; 상기 제 10 단계의 검사결과, 상기 제2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TX_PSMM_2)가 미전송상태로 설정되어 있으면, 상기 이동국이 상기 제2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를 상기 기지국으로 송신하고 상기 제2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를 전송상태로 설정한 후에, 상기 제 2 단계로 넘어가는 제 11 단계; 및 상기 제 10 단계의 검사결과, 상기 제2 파일럿 세기 측정 메시지(TX_PSMM_2)가 전송상태로 설정되어 있으면, 상기 제 2 단계로 천이하여 동일 메시지에 대한 반복 전송을 억제하는 제 12 단계 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이동국의 핸드오프 요구 제어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