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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장면 데이터로부터 3D 프리미티브를 추출하는 3D 프리미티브 추출부와, 상기 추출된 3D 프리미티브에 대한 시점 결정 및 광원 설정, 텍스쳐 맵핑을 통하여 2D 프리미티브로 변환하는 2D 프리미티브 변환부와, 상기 변환된 2D 프리미티브를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2D 장면 구성부와,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네트워크 패킷을 생성하여 이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네트워크 패킷 전송부 를 포함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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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구성부는, 3차원 좌표상의 점에 대한 변환을 동적으로 수행하는 버텍스 쉐이더와, 상기 버텍스 쉐이더로 구성된 좌표값에 텍스쳐를 맵핑하는 픽셀 쉐이더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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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구성부는, 상기 버텍스 쉐이더로 구성된 좌표값 계산을 처리하는 3D 가속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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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구성부는, 뷰 영역에 대한 드로잉 여부를 판단하는 뷰 컬링 및 후면 컬링을 수행한 후, 상기 변환된 2D 프리미티브에 깊이 테스트를 수행하여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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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구성부는, 상기 3D 프리미티브의 3차원 좌표상의 점에 대한 변환만을 동적으로 수행하여 상기 2D 프리미티브로의 변환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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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스트리밍 서버로부터 수신된 패킷을 디코딩한 후, 2D 장면 데이터로 복원하는 2D 장면 복원부와, 상기 복원된 2D 장면 데이터에서 2D 프리미티브를 추출하는 2D 프리미티브 추출부와, 상기 2D 프리미티브의 버텍스 좌표가 갖는 칼라 값을 참조하여 프리미티브 영역 내의 화면 픽셀 값을 결정하는 2D 래스터라이징 수행부와, 상기 결정된 화면 픽셀값으로 디스플레이를 수행하는 디스플레이부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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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2D 래스터라이징 수행부는, 상기 추출된 2D 프리미티브에 대한 깊이 데스트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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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2D 래스터라이징 수행부는, 상기 추출된 2D 프리미티브의 좌표값에 텍스쳐를 맵핑하는 픽셀 쉐이더를 수행한 후, 2D 래스터라이저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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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3D 스트리밍 장치는, 유무선통신 망을 통해 상기 3D 스트리밍 서버로부터 인코딩되어 전송된 패킷을 수신하여 상기 2D 장면 복원부로 전달하는 네트워크 패킷 수신부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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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3D 스트리밍 서버는, 3D 가속을 요하는 버텍스 쉐이더 및 픽셀 쉐이더를 수행하여 변환된 2D 장면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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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장면 데이터로부터 3D 프리미티브를 추출하는 과정과, 상기 추출된 3D 프리미티브에 대한 시점 결정 및 광원 설정, 텍스쳐 맵핑을 통하여 2D 프리미티브로 변환하는 과정과, 상기 변환된 2D 프리미티브를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과정과,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네트워크 패킷을 생성하여 이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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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과정은, 버텍스 쉐이더로 3차원 좌표상의 점에 대한 변환을 동적으로 수행하는 과정과, 픽셀 쉐이더에서 상기 버텍스 쉐이더로 구성된 좌표값에 텍스쳐를 맵핑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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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과정은, 상기 버텍스 쉐이더로 구성된 좌표값 계산을 3D 가속기로 처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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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과정은, 뷰 영역에 대한 드로잉 여부를 판단하는 뷰 컬링 및 후면 컬링을 수행한 후, 상기 변환된 2D 프리미티브에 깊이 테스트를 수행하여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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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2D 장면 데이터로 구성하는 과정은, 상기 3D 프리미티브의 3차원 좌표상의 점에 대한 변환만을 동적으로 수행하여 상기 2D 프리미티브로의 변환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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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스트리밍 서버로부터 수신된 패킷을 2D 장면 데이터로 복원하는 과정과, 상기 복원된 2D 장면 데이터에서 2D 프리미티브를 추출하는 과정과, 상기 2D 프리미티브의 버텍스 좌표가 갖는 칼라 값을 참조하여 프리미티브 영역 내의 화면 픽셀 값을 결정하는 과정과, 상기 결정된 화면 픽셀값으로 디스플레이를 수행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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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항에 있어서, 상기 화면 픽셀 값을 결정하는 과정은, 상기 추출된 2D 프리미티브에 대한 깊이 데스트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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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항에 있어서, 상기 화면 픽셀 값을 결정하는 과정은, 상기 추출된 2D 프리미티브의 좌표값에 텍스쳐를 맵핑하는 픽셀 쉐이더를 수행한 후, 2D 래스터라이저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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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항에 있어서,상기 복원하는 과정은,유무선통신망을 통해 상기 3D 스트리밍 서버로부터 인코딩되어 전송된 패킷을 수신하는 과정과,상기 수신된 패킷을 디코딩하여 상기 2D 장면 데이터를 복원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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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항에 있어서, 상기 3D 스트리밍 서버는, 3D 가속을 요하는 버텍스 쉐이더 및 픽셀 쉐이더를 수행하여 변환된 2D 장면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 쉐이딩 기반의 3D 스트리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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