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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으로부터 연장되는 배기관 끝단 또는 보일러의 연통 끝에 고정되어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유로(W1)를 형성하며,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끝단부로 갈수록 유로(W1)의 면적이 감소하는 제 1 벤츄리구조(V1)를 형성하는 고정관(110);상기 고정관(110)의 끝단부 둘레를 감싸는 구조를 갖도록 고정관(110)에 설치되어 배기역류가 흡입되는 통로(W2)를 형성하되, 상기 배기관 방향으로 갈수록 통로(W2)의 면적이 감소하는 제 2 벤츄리 구조(V2)를 형성하며, 주연부를 따라 다수 개의 유동구(121)가 형성된 2중 배기관(120); 및상기 2중 배기관(120)의 둘레를 감싸도록 설치됨으로써 외부 공기가 흐르는 통로(W3)를 형성하여 2중 배기관(120)을 통한 제 3 벤츄리 구조를 형성하여 배기역류의 흡입을 돕는 3중 배기관(130);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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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각각의 유동구(121)는, 상기 3중 배기관(130)을 향하여 볼록하게 돌출되게 형성된 돌출부(122)의 중앙부에 형성되며, 상기 돌출부(122)와 3중 배기관(130)에 의해 제 3 벤츄리구조(V3)를 형성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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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2중 배기관(120)은 고정관(110)의 배출측 끝단으로부터 보다 더 돌출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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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관(110)은 배기관에 비해 큰 직경으로 형성됨과 더불어 배기관과 고정관(110)의 억지끼움이 이루어지도록 고정관(110)의 내측방향으로 볼록하게 돌출된 다수개의 가압부(111)가 구비되고, 고정용 볼트(B)는 3중 배기관(130)과 내연기관으로부터 연장되는 배기관 끝단 또는 보일러의 연통과 고정되게 체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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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중 배기관(130)의 어느 일단 또는 양단에는 외측방향으로 확장되는 확장부(131)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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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으로부터 연장되는 배기관 끝단 또는 보일러의 연통 끝에 고정되어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유로(W1)를 형성하며,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끝단부로 갈수록 유로(W1)의 면적이 감소하는 구조의 고정관(110);상기 고정관(110)의 끝단부 둘레를 감싸는 구조를 갖도록 고정관(110)에 설치되어 배기역류가 흡입되는 통로(W2)를 형성되며 주연부를 따라 다수 개의 유동구가 형성된 2중 배기관;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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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2중 배기관에는 유동구가 형성된 위치에 바깥쪽으로 돌출되게 둥근 캡을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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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2중 배기관과 소정의 간격을 유지한 채로 2중 배기관의 둘레를 감싸도록 3중배기관이 설치되며, 상기 2중 배기관의 유동구가 설치된 위치에 대응되는 3중배기관의 주연부를 직경이 작도록 라운드 형상(135)으로 만든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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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2중 배기관에는 유동구가 형성된 위치가 바깥쪽으로 돌출되게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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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으로부터 연장되는 배기관 끝단 또는 보일러의 연통 끝에 고정되어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유로(W1)를 형성하며,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끝단부로 갈수록 유로(W1)의 면적이 감소하는 제 1 벤츄리구조(V1)를 형성하는 고정관(110);상기 고정관(110)의 끝단부 둘레를 감싸는 구조를 갖도록 고정관(110)에 설치되어 배기역류가 흡입되는 통로(G2)가 형성되며 주연부를 따라 제 2 벤츄리 구조를 형성하여 다수 개의 돌출된 유동구 (121c)가 형성된 2중 배기관(120a); 및 상기 2중 배기관(120c)을 통한 제 3 벤츄리 구조를 형성하여 배기역류의 흡입 배출을 돕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압제거 역류방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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