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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게임 구동 서버에서 실행되는 게임의 각 캐릭터를 운동을 통한 입력 정보로 제어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에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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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는
상기 게임 구동 서버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상태 정보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운동행위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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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정보 수집부는
사용자의 운동행위에 대한 운동의 내용을 수집하여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는 운동기구; 및
상기 사용자의 운동행위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감지하는 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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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기구는
상기 러닝 머신, 사이클 중 적어도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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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는
상기 운동수집부에서 전송된 운동정보를 입력하는 입력부;
상기 운동정보를 분석하여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정보 분석 및 변환부; 및
상기 변환된 운동정보를 네트워크로 연결된 게임 구동 서버로 전송하고, 상기 게임 구동 서버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상태 정보를 출력하고 상기 운동기구를 제어하는 클라이언트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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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게임 구동 서버로부터 전송되는 게임의 벌칙 내용에 따라 운동 기구의 운동 난이도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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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운동을 통한 게임 입력정보를 수신하는 게임 구동 서버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의 팀별로 조합하는 정보 조합부;
상기 팀별로 조합되는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정보 변환부;
상기 팀별로 변환된 정보를 이용해 게임에서 구동되는 각 팀별 캐릭터를 구동하기 위한 제어 명령을 출력하고, 게임의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벌칙 내용을 포함하는 피드백 정보를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제어부; 및
상기 제어부의 실행 명령에 따라 게임을 실행하는 게임구동부를 포함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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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의 게임의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벌칙 내용을 포함하는 피드백 정보를 이용해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를 통해 운동기구를 제어하거나 액츄에이터를 구동하는 피드백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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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정보 조합부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게임 입력 정보 중에서 최고의 운동 상태 값을 팀별 캐릭터 구동을 위한 게임 입력 정보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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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정보 조합부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된 게임 입력 정보들의 평균 운동 상태 값을 팀별 캐릭터 구동을 위한 게임 입력 정보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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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사용자의 운동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운동정보를 수집하는 운동 정보 수집부;
상기 운동 정보 수집부로부터 전송되는 운동정보를 분석하여 게임의 입력정보로 변환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하고, 상기 네트워크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상태 정보를 출력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부; 및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입력정보를 수신하여 팀별로 조합한 후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여 각 팀별 캐릭터를 구동하고, 게임의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게임 구동 서버를 포함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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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상태 정보에 따라 피드백을 실행하는 액츄에이터를 더 포함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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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 정보 수집부는
사용자의 운동행위에 대한 운동의 내용을 수집하여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는 운동기구; 및
상기 사용자의 운동행위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감지하는 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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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는
상기 운동수집부에서 전송된 운동정보를 입력하는 입력부;
상기 운동정보를 분석하여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정보 분석 및 변환부; 및
상기 변환된 운동정보를 네트워크로 연결된 게임 구동 서버로 전송하고, 상기 게임 구동 서버로부터 전송되는 게임 상태 정보를 출력하고 상기 운동기구를 제어하는 클라이언트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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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구동 서버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의 팀별로 조합하는 정보 조합부;
상기 팀별로 조합되는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정보 변환부;
상기 팀별로 변환된 정보를 이용해 게임에서 구동되는 각 팀별 캐릭터를 구동하기 위한 제어 명령을 출력하고, 게임의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벌칙 내용을 포함하는 피드백 정보를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제어부; 및
상기 제어부의 실행 명령에 따라 게임을 실행하는 게임구동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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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게임 구동 서버에서 실행되는 게임의 각 캐릭터를 운동을 통한 입력 정보로 제어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시스템에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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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정보는
운동기구 및 센서로부터 수집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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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상태 정보의 출력은
액츄에이터를 통해 사용자가 인식가능하도록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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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운동을 통한 게임 입력정보를 수신하는 게임 구동 서버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를 통해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운동정보에 의한 게임 입력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된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내의 팀별로 조합하는 단계;
상기 팀별로 조합된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단계; 및
상기 팀별로 변환된 정보를 이용해 게임에서 구동되는 각 팀별 캐릭터를 구동하기 위한 제어 명령을 출력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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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제 19 항에 있어서,
게임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벌칙 내용을 포함하는 피드백 정보를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어트로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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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단계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된 각각의 게임 입력 정보 중에서 최고의 운동 상태 값을 팀별 캐릭터 구동을 위한 게임 입력 정보로 변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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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단계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된 각각의 게임 입력 정보의 평균 운동 상태 값을 팀별 캐릭터 구동을 위한 게임 입력 정보로 변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을 통한 게임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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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운동을 통한 게임 입력정보를 수신하는 게임 구동 서버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게임 입력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에게 게임 방 및 팀을 배정하는 게임 그룹 관리부;
상기 게임 그룹 관리부로부터 배정된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의 게임 입력 정보를 수신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처리부를 포함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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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 항에 있어서,
게임 참여자의 개인 히스토리 정보를 저장하는 사용자 DB를 더 포함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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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4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그룹 관리부는
상기 배정할 방을 생성 및 삭제하는 방 관리부;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에게 게임 방 및 팀을 배정하는 방/팀 배정부; 및
상기 게임 방 및 팀을 배정하기 위해 상기 사용자 DB를 검색하고, 정보를 갱신하는 쿼리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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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처리부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부터 수신한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의 팀별로 조합하는 정보 조합부;
상기 팀별로 조합되는 게임 입력 정보를 게임 구동에 필요한 정보로 변환하는 정보 변환부;
상기 팀별로 변환된 정보를 이용해 게임에서 구동되는 각 팀별 캐릭터를 구동하기 위한 제어 명령을 출력하고, 게임의 진행 상태에 따라 필요한 벌칙 내용을 포함하는 피드백 정보를 상기 게임 구동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제어부; 및
상기 제어부의 실행 명령에 따라 게임을 실행하는 게임구동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구동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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