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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본체가 포함된 테스트 벤치(1)에서,상기 테스트 벤치(1) 일측 상부에 형성된 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2); 및상기 테스트 벤치(1) 타측 상부에 형성된 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비접촉식 충방전계(3);가 포함되며,상기 비접촉식 충방전계(3)는, 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전원을 제공하는 전자기장을 발생하도록 바닥에 형성된 띠형태의 급전라인(31);상기 급전라인(31) 상부에 소정거리 이격되게 상기 테스트 벤치(1)에 형성되어 상기 전자기장을 흡수하는 집전기(32);상기 집전기(32)에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상기 테스트 벤치(1) 상부에 형성되어 상기 집전기(32)에서 발생하는 교류전압을 직류전압으로 변형하는 정류기(33);상기 정류기(33) 상부에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정류기에서 변형한 직류전압을 정전압으로 발생시키는 레귤레이터(34); 및상기 레귤레이터(34)에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전압을 충전하고, 상기 구동계(2)의 모터(21)에 전력을 공급하는 배터리(35);가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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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계(2)는,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동력을 제공하는 모터(21);상기 모터(21) 일측에 형성되어 상기 모터(21)의 토크를 증배 또는 감속시키는 감속기(23);상기 모터(21)와 상기 감속기(23) 사이에 형성되어 상기 모터(21)와 상기 감속기(23)를 결합하는 커플링(22); 및상기 감속기(23) 선단 양측에 형성되어 토크를 발생시키는 드라이브 샤프트(24);가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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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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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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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계(2)는, 상기 감속기(23)를 상기 테스트 벤치(1) 일측 상부에 고정하는 판체형태의 감속기 장착부(231)가 더 구비되고, 그리고상기 모터(21)를 상기 감속기(23)에서 탈착 가능하게 결합하도록 상기 테스트 벤치(1)의 폭 방향 좌·우로 왕복 이동하는 판체형태의 모터 장착부(211)가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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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장착부(211)는, 하부에 돌출형성된 고정구(212);상기 고정구(212)의 중앙을 관통하면서 상기 고정구(212)가 왕복 이동하도록 나선결합된 스트류형태의 이송축(213);상기 이송축(213) 일단에 연결되어 상기 이송축(213)을 회전하는 구동부(214);가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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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이송축(213)에 직각으로 상기 구동부(214)가 더 연결형성되면, 상기 구동부(214)에 연장된 회전축(215)을 더 구비하고, 상기 이송축(213)과 상기 회전축(215)이 직각으로 만나는 부분이 베벨기어(216)로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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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테스트 벤치(1)는, 상기 집전기(32) 설치된 상부에 상기 급전라인(31)과 상기 집전기(32)의 이격된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조절수단(36)이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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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높이조절수단(36)은, 상기 테스트 벤치(1) 일측 상부에 직각으로 결합된 복수의 지지기둥(361);상기 지지기둥(361) 상부에 고정된 판체형태의 지지판(362);상기 지지판(362)의 중앙을 관통하여 상기 지지판(362)에서 승·하강하도록 나선결합된 스크류형태의 승강축(363);상기 승강축(363) 상단에 결합되어 상기 승강축(363)을 회전하는 승강구동부(364);상기 승강축(363) 하단에 형성되어 상기 테스트 벤치(1)의 폭 방향 양측의 상기 지지기둥(361) 사이에서 승·하강하는 판체형태의 이송판(365); 및상기 승강축(363)과 상기 이송판(365)이 연결부위에 상기 승강축(363)이 회전하여도 상기 이송판(365)이 함께 회전하지 않도록 형성된 베어링(366);이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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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부(214)는 핸들 또는 스텝모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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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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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제 2항, 제 4항 내지 제 9항 및 제 11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테스트 벤치(1)는, 상기 구동계(2)와 상기 비접촉식 충방전계(3)에 유·무선으로 연결된 제어부(4)를 더 구비하여;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2) 및 상기 비접촉식 충방전계(3)를 제어하고;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2) 특성에 대한 평가를 출력하며; 그리고 상기 온라인 전기자동차 섀시 시스템의 충방전계(3) 효율특성에 대한 평가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섀시 시스템의 구동계와 비접촉식 충방전계 테스트 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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