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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 제1 차동기어와 제2 차동기어는 서로 나란히 배치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며,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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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2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 제1 차동기어와 제2 차동기어는 서로 나란히 배치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며,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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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2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 제2 차동기어는 제1 차동기어의 내부에 배치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며,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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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1개의 유성기어와 1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상기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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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1개의 유성기어와 1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상기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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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1개의 유성기어와 1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상기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3 축과 상기 제4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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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2개의 유성기어로 이루어진 이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제1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상기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상기 제2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3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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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 기어, 제3 기어 및 이들 제1 기어와 제3 기어의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복수개의 제2 기어, 및 상기 제2 기어들을 서로 연결하는 캐리어를 포함하는 기어 유닛을 2개 포함하며,제1 기어 유닛의 어느 한 기어 또는 캐리어와 제2 기어 유닛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며, 상기 제1 기어 유닛의 연결되지 않은 다른 기어 또는 캐리어로부터 연장되는 2개의 축과 상기 제2 기어 유닛의 연결되지 않은 다른 기어로부터 연장되는 2개의 축은 모두 동일한 축 중심에 대하여 회전하고,상기 4개의 축 중에서 2개의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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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1 내지 8 중의 어느 한 항에 기재된 이중 차동기어 장치에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은 회전 댐퍼를 매개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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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청구항 1 내지 8 중의 어느 한 항에 기재된 이중 차동기어 장치에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은 출력축으로 작동하고, 다른 2개의 축은 입력축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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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1 내지 8 중의 어느 한 항에 기재된 이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으로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이 차량의 구동 바퀴와 연결되는 이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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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은 회전 댐퍼를 매개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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