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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로서,선 기어의 회전축, 플래너터리 기어와 연결된 캐리어의 회전축 및 링 기어의 회전축을 구비하고, 선 기어의 회전축은 모터/제너레이터와 연결되는 유성기어장치;상기 유성기어장치의 3개의 축 중에서 어느 2개의 축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동기화시킴으로써 유성기어장치의 자유도를 구속하는 자유도 구속수단; 및상기 유성기어장치와 차량의 내연기관엔진의 사이 또는 상기 유성기어장치와 차량의 바퀴구동축의 사이에 배치되는 변속기어열로서,일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 기어의 회전축과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축과의 연결을 위한 제1 동기화 장치를 구비하는 주 입력축; 일단은 상기 제1 동기화 장치를 경유하여 상기 주 입력축과 연결되고 타단은 바퀴구동축 또는 내연기관 엔진축과 동력단속장치를 경유하지 않고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며 1개 이상의 제1 기어를 구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상기 주 입력축과 기어 맞물림에 의해 회전 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는 방식으로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인 제2 축; 및상기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3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기어의 회전축 중에서 상기 주 입력축과 연결되지 않은 회전축과 기어 맞물림에 의해 회전 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는 방식으로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인 제3 축;상기 제2 축에 마련된 1개 이상의 제2 기어 중 어느 하나의 회전과 상기 제2 축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동기화시키는 제2 동기화 장치; 및 상기 제3 축에 마련된 1개 이상의 제3 기어 중 어느 하나의 회전과 상기 제3 축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동기화시키는 제3 동기화 장치를 구비하고, 차량의 변속시 동력전달경로가 제1 축과 제2 축에서 제1 축과 제3 축으로 변경되거나 또는 그 반대로 변경됨으로써 변속작동이 동력단속이 없이 이루어질 수 있는 변속기어열을 포함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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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장치의 링 기어의 회전축은 차량의 내연기관엔진과 연결되고,상기 변속기어열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와 차량의 바퀴구동축의 사이에 배치되며, 상기 제1 축의 상기 타단은 바퀴구동축과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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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의 회전과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다른 두 회전축 중의 어느 하나의 회전을 동기화시키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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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은 차량의 내연기관엔진과 연결되고, 상기 변속기어열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와 차량의 바퀴구동축의 사이에 배치되며, 상기 제1 축의 상기 타단은 바퀴구동축과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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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의 회전과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다른 두 회전축 중의 어느 하나의 회전을 동기화시키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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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변속기어열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와 차량의 내연기관엔진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제1 축의 상기 타단은 내연기관 회전축과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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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의 회전과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다른 두 회전축 중의 어느 하나의 회전을 동기화시키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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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 기어의 회전축 중의 어느 한 회전축은 바퀴구동축과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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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기재된 변속장치를 이용하는 차량의 변속방법으로서,(a)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에서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상기 주 입력축을 통해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2 축 또는 제3 축 중 어느 한 축을 경유하여 제1 축으로 전달되는 단계;(b) 상기 자유화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동기화된 상태에서 해제되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자유도가 2가 되는 단계;(c)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이 회전되어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2 축 또는 제3 축 중 동력이 전달되고 있지 않는 축의 회전을 그 축상에 마련된 1개 이상의 기어 중의 어느 하나의 회전과 동기화시키는 단계;(d) 상기 단계 (a)에서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전달되고 있던 변속기어열의 상기 어느 한 축 및 상기 단계 (c)에서 동기화된 상기 다른 축을 모두 경유하여 내연기관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1 축으로 전달되는 상태에서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에 토크를 인가함으로써 상기 변속기어열의 상기 어느 한 축의 동기화 장치로 전달되는 토크를 감소시키는 단계;(e) 상기 단계 (d)에서 상기 어느 한 축의 동기화 장치의 토크가 충분히 감소된 후, 상기 어느 한 축의 동기화 장치를 해제하는 단계; 및(f) 모터/제너레이터의 속도를 링 기어 또는 캐리어의 회전속도에 맞춘 후,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로 변환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변속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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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기재된 변속장치를 이용하는 차량의 변속방법으로서,(a)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에서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상기 주 입력축의 제1 동기화 장치를 통해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1 축으로 전달되는 단계;(b) 상기 자유화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동기화된 상태에서 해제되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자유도가 2가 되는 단계;(c)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이 회전되어 제3 축의 회전을 그 축상에 마련된 1개 이상의 기어 중의 어느 하나의 회전과 제3 동기화 장치에 의하여 동기화되는 단계;(d)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주 입력축의 제1 동기화 장치 및 제3 축의 제3 동기화 장치를 통하여 동시에 전달되는 상태에서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에 토크를 인가함으로써 상기 제1 동기화 장치로 전달되는 토크를 감소시키는 단계;(e) 상기 제1 동기화 장치의 토크가 충분히 감소된 후, 상기 제1 동기화 장치를 해제하는 단계; 및(f) 모터/제너레이터의 속도를 링 기어 또는 캐리어의 회전속도에 맞춘 후,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로 변환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변속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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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기재된 변속장치를 이용하는 차량의 변속방법으로서,(a)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에서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상기 유성기어 장치를 통해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3 축의 제3 동기화장치를 경유하여 제1 축으로 전달되는 단계;(b) 상기 자유화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동기화된 상태에서 해제되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자유도가 2가 되는 단계;(c)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속도가 조절됨으로써 주 입력축의 속도가 상기 변속기어열의 제1 축의 회전과 동기화된 후 상기 주 입력축과 변속기어열의 제1 축을 연결하는 제1 동기화 장치가 결속되는 단계;(d) 상기 단계 (a)에서 내연기관엔진의 동력 또는 바퀴구동력이 상기 제1 동기화 장치 및 제3 동기화 장치를 모두 경유하여 전달되는 상태에서 모터/제너레이터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선 기어의 회전축에 토크를 조절함으로써 상기 변속기어열의 상기 제3 동기화 장치로 전달되는 토크를 감소시키는 단계;(e) 상기 제3 동기화 장치로 전달되는 토크가 충분히 감소된 후, 상기 제3 동기화 장치를 해제하는 단계; 및(f) 모터/제너레이터의 속도를 링 기어 또는 캐리어의 회전속도에 맞춘 후, 상기 자유도 구속수단에 의해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회전축들이 모두 동기화된 상태로 변환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변속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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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 기어의 회전축과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축과의 연결을 위한 제1 동기화 장치를 구비하는 주 입력축; 일단은 상기 제1 동기화 장치를 경유하여 주 입력축과 연결되고 타단은 바퀴구동축 또는 내연기관엔진과 동력단속장치를 경유하지 않고 연동가능하게 연결되며 1개 이상의 제1 기어를 구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상기 주 입력축과 기어 맞물림에 의해 회전 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는 방식으로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인 제2 축; 상기 제2 축의 1개 이상의 제2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상기 제1 축의 1개 이상의 제1 기어와 추가로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1개 이상의 제3 기어를 구비하며, 일단은 상기 유성기어장치의 캐리어의 회전축 또는 링기어의 회전축 중에서 상기 주 입력축과 연결되지 않은 회전축과 기어 맞물림에 의해 회전 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는 방식으로 연결되고 타단은 다른 장치와 연결되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자유단인 제3 축; 상기 제2 축에 마련된 1개 이상의 제2 기어 중 어느 하나의 회전과 상기 제2 축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동기화시키는 제2 동기화 장치; 및 상기 제3 축에 마련된 1개 이상의 제3 기어 중 어느 하나의 회전과 상기 제3 축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동기화시키는 제3 동기화 장치를 포함하고,차량의 변속시 동력전달경로가 제1 축과 제2 축에서 제1 축과 제3 축으로 변경되거나 또는 그 반대로 변경됨으로써 변속작동이 동력단속이 없이 이루어질 수 있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기어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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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제2 축 및 상기 제3 축 중의 어느 한 축과 상기 제1 축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어느 한 축의 기어 및 상기 제1 기어와 맞물린 상태를 유지하는 기어를 구비하는 후진 기어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에서 이용되는 변속기어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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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기재된 변속장치를 구비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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