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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및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118005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은 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단계; 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 및 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Int. CL G08G 1/095 (2006.01) G08G 1/08 (2006.01)
CPC G08G 1/08(2013.01) G08G 1/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40047429 (2014.04.21)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10-1563424-0000 (2015.10.2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510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4.04.21)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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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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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장인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장기태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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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성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 (논현동) 삼성빌딩 *층(피앤티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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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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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4.04.21 수리 (Accepted) 1-1-2014-0377055-1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93-01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68-69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8129-58
5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5.06.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6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5.07.22 수리 (Accepted) 9-1-2015-0048711-21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5.07.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499687-61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09.1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886971-54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9.11 수리 (Accepted) 1-1-2015-0886972-00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9.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643890-13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 및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하기 식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여기서, 는 링크이며, 는 움직이는 방향 (좌회전은 1, 직진은 2, 그리고 우회전은 3)을 나타내고, 는 총 교통 수요에 대한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비율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할당된 차선(lane)의 수를 나타내고, 은 번째 링크로 들어오는 차들의 유입량(inflow rate) (차량/시간)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차선(lane)당 유출량(outflow rate) (차량/시간/차선(lane))을 나타내고,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에 대한 신호 상태(signal phase)의 신호시간 비율의 합 (0≤≤1)을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상기 차량의 유입과 유출에 따른 상기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는 단계; 및상기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기초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3 3
삭제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하기 식을 조건으로 하며,여기서, 은 번째 교차로에서 총 신호주기에 대한 m번째 신호상태의 시간 비를 나타내며, c는 번째 교차로에서 신호상태의 수를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와 상기 를 변화시켜 각 상기 링크에서의 상기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6 6
삭제
7 7
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측정부;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산정부; 및각 상기 링크에서의 차량 유입과 유출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신호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산정부는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기 위해 하기 식을 이용하며,여기서, 는 링크이며, 는 움직이는 방향 (좌회전은 1, 직진은 2, 그리고 우회전은 3)을 나타내고, 는 총 교통 수요에 대한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비율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할당된 차선(lane)의 수를 나타내고, 은 번째 링크로 들어오는 차들의 유입량(inflow rate) (차량/시간)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차선(lane)당 유출량(outflow rate) (차량/시간/차선(lane))을 나타내고,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에 대한 신호 상태(signal phase)의 신호시간 비율의 합 (0 ≤ ≤ 1)을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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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는 하기 식을 조건으로 하며,여기서, 은 번째 교차로에서 총 신호주기에 대한 m번째 신호상태의 시간 비를 나타내며, c는 번째 교차로에서 신호상태의 수를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9 9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와 상기 를 변화시켜 각 상기 링크에서의 상기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