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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 및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하기 식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여기서, 는 링크이며, 는 움직이는 방향 (좌회전은 1, 직진은 2, 그리고 우회전은 3)을 나타내고, 는 총 교통 수요에 대한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비율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할당된 차선(lane)의 수를 나타내고, 은 번째 링크로 들어오는 차들의 유입량(inflow rate) (차량/시간)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차선(lane)당 유출량(outflow rate) (차량/시간/차선(lane))을 나타내고,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에 대한 신호 상태(signal phase)의 신호시간 비율의 합 (0≤≤1)을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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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상기 차량의 유입과 유출에 따른 상기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는 단계; 및상기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기초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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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는하기 식을 조건으로 하며,여기서, 은 번째 교차로에서 총 신호주기에 대한 m번째 신호상태의 시간 비를 나타내며, c는 번째 교차로에서 신호상태의 수를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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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와 상기 를 변화시켜 각 상기 링크에서의 상기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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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측정부;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산정부; 및각 상기 링크에서의 차량 유입과 유출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신호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산정부는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기 위해 하기 식을 이용하며,여기서, 는 링크이며, 는 움직이는 방향 (좌회전은 1, 직진은 2, 그리고 우회전은 3)을 나타내고, 는 총 교통 수요에 대한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비율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할당된 차선(lane)의 수를 나타내고, 은 번째 링크로 들어오는 차들의 유입량(inflow rate) (차량/시간)을 나타내며,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으로 가는 차선(lane)당 유출량(outflow rate) (차량/시간/차선(lane))을 나타내고, 는 번째 링크에서 방향에 대한 신호 상태(signal phase)의 신호시간 비율의 합 (0 ≤ ≤ 1)을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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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신호 최적화는 하기 식을 조건으로 하며,여기서, 은 번째 교차로에서 총 신호주기에 대한 m번째 신호상태의 시간 비를 나타내며, c는 번째 교차로에서 신호상태의 수를 나타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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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와 상기 를 변화시켜 각 상기 링크에서의 상기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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