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3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제1 차동기어, 제2 차동기어 및 제3 차동기어는 서로 나란히 배치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1 기어는 서로 연결되며,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2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5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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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3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 제1 차동기어는 제2 차동기어의 내부에 배치되며 제2 차동기어는 제3 차동기어의 내부에 배치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며,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3 기어는 서로 연결되고,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 및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2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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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3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제1 차동기어는 제2 차동기어의 내부에 배치되며, 제3 차동기어는 제2 차동기어와 나란히 배열되고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며,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2개의 입력축과 3개의 출력축을 가지며, 3개의 출력축 중에서 2개의 출력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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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및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 및 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4 축과 상기 제5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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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 및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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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1 기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3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된 제4 축 및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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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1개의 유성기어와 2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각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제1 차동기어는 제2 차동기어의 내부에 배치되며, 유성기어는 제2 차동기어와 나란히 배열되고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며,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서로 연결되고,2개의 입력축과 3개의 출력축을 가지며, 3개의 출력축 중에서 2개의 출력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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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링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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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링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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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는 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제2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제1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과 상기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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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2개의 유성기어가 결합된 복합유성기어와 1개의 차동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상기 차동기어는 서로 대향하는 제1 기어 및 제3 기어와 이들 제1 기어 및 제3 기어 사이에 배치되고 이들과 맞물리는 1개 이상의 제2 기어를 포함하며, 상기 복합유성기어는 제1 유성기어의 링 기어가 제2 유성기어의 선 기어로서 작동하도록 형성되고, 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와 상기 복합유성기어는 서로 연결되며,2개의 입력축과 3개의 출력축을 가지고, 3개의 출력축 중에서 2개의 출력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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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 및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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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 및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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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 및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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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차동기어의 제2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고,상기 차동기어의 제1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1 축, 상기 차동기어의 제3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 및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4 축은 출력축으로서 작동하며, 상기 제1 축 및 제2 축은 역학적으로 대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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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16
2개의 유성기어가 결합된 복합유성기어 및 이와 나란히 배열된 유성기어로 이루어진 3중 차동기어 장치로서,상기 복합유성기어는 제1 유성기어의 링 기어가 제2 유성기어의 선 기어로서 작동하도록 형성되고, 상기 유성기어와 상기 복합유성기어는 서로 연결되며,2개의 입력축과 3개의 출력축을 가지고, 3개의 출력축 중에서 2개의 출력축은 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선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축으로서 서로 역학적으로 대칭인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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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서로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고,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은 추가의 출력축으로 작동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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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는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서로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고,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은 추가의 출력축으로 작동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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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
19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1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는 상기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서로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고,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유성기어의 링 기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3 축 및 상기 유성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5 축은 입력축으로서 작동하며,상기 복합유성기어의 제2 기어의 플래너터리 기어의 캐리어와 연결되어 이와 함께 회전하는 제2 축은 추가의 출력축으로 작동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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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20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19에 기재된 3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으로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이 차량의 구동 바퀴와 연결되는 3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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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21
청구항 20에 있어서,상기 역학적으로 서로 대칭인 축들은 회전 댐퍼를 매개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중 차동기어 장치를 이용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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