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대향하는 제1 화면 및 제2 화면을 통해 동일한 객체에 대해 각각 다른 방향의 영상을 표시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패널; 및 상기 투명 디스플레이 패널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화면에 표시되는 제1 객체를 복사하여 제2 객체를 생성하고, 생성된 상기 제2 객체를 상기 제2 화면 방향으로 회전하여 상기 제2 화면에 표시하는 구동부를 포함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부는,사용자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의 전체를 복사하거나 상기 제1 객체의 일부를 복사하여 상기 제2 화면에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부는,사용자 입력을 감지하는 입력 감지부;상기 제1 객체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사하여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복사부;상기 제2 화면에 상기 제2 객체가 표시되도록 상기 제2 객체를 회전시키는 회전부; 및상기 사용자 입력에 따른 제어 신호를 생성하여 상기 복사부 및 상기 회전부에 제공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제1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의 전체를 복사하여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5 |
5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제2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이동시키는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6 |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부는,상기 제어부로부터 제공되는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이동시키는 이동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7 |
7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제3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회전시키는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8 |
8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제4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 또는 제2 객체의 일부 복사를 실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9 |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사용자의 제5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 또는 제2 객체의 일부 영역만 복사하여 복사된 일부 영역에 대응하는 타 객체의 영역을 교체하는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10 |
10
제3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부는,상기 사용자 입력 및 상기 사용자 입력에 대응하는 제어 신호를 저장하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
|
11 |
11
대향하는 제1 화면 및 제2 화면을 통해 동일한 객체에 대해 각각 다른 방향의 영상을 표시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으로서,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화면에 표시되는 제1 객체를 복사하여 제2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 및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상기 제2 화면 방향으로 회전하여 상기 제2 화면에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제1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의 전체를 복사하여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3 |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입력은 상기 제1 객체 상에 더블 탭(double tap)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4 |
14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제2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이동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5 |
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입력은 상기 제2 객체를 드래그(drag)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6 |
16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화면에 표시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제3 입력에 따라 상기 제2 객체를 회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7 |
17
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제3 입력은 상기 제2 객체 상에 복수개의 손가락으로 프레스(press) 한 후에 드래그(drag)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8 |
18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제4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 또는 제2 객체의 일부 복사를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19 |
19
제18항에 있어서, 상기 제4 입력은 상기 제1 객체와 상기 제2 객체를 드래그(drag) 한 후에 범핑(bumping)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20 |
20
제18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화면에 표시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제5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객체 또는 제2 객체의 일부 영역만 복사하여 복사된 일부 영역에 대응하는 타 객체의 영역을 교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21 |
21
제20항에 있어서, 상기 제5 입력은 상기 복사된 제1 객체 또는 제2 객체의 일부 영역 상에 복수개의 손가락으로 프레스(press) 한 후에 드래그(drag)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