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광고주가 사용자에게 광고 제작을 요청하는 단계;사용자가 광고를 제작하는 단계;상기 사용자가 제작한 광고 중 하나 이상의 광고를 채택하는 단계; 및상기 채택된 광고를 반영하여 광고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제공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광고주가 사용자에게 광고 제작을 요청하는 상기 단계는,사용자에게 광고의 요구조건을 전달하는 단계; 및사용자에게 광고 템플릿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3 |
3
제2항에 있어서,사용자가 광고를 제작하는 상기 단계는;사용자가 상기 제공된 광고 템플릿에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소리 정보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미디어 정보를 삽입하거나, 기존에 존재하는 상기 미디어 정보를 수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채택된 광고를 반영하여 광고를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채택된 하나 이상의 광고 중 어느 하나의 광고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가 제작한 광고 중에서 광고주의 요구 조건을 만족하지 않는 광고를 필터링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가 제작한 광고를 광고주에게 전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채택된 광고를 제작한 사용자에게 보상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방법
|
8 |
8
광고주로부터 수신된 광고 제작 요청을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사용자가 제작한 광고를 광고주에게 전달하는 중개 서버를 포함하는 광고 제공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중개 서버는, 사용자에게 광고 템플릿을 제공하는 템플릿 제공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시스템
|
9 |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템플릿 제공부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상기 광고 템플릿은 사용자에 의해서 삽입 또는 수정되는 미디어 정보부를 포함하고, 상기 미디어 정보부는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소리 정보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미디어 정보가 저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제공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