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동화책 내용 및 성장 아바타를 표시하고, 선택 메뉴의 입력이 가능한 터치스크린과;동화책 컨텐츠의 영역 데이터와 터치스크린의 좌표 입력을 비교하여 입력 영역을 설정할 수 있는 입력영역 조정부와;동화책 내용이 저장되어 있는 메모리 스틱의 연결을 위하여 학습기에 형성된 입력단자와;동화 학습 반복에 따라 성장 정도가 상이한 성장 아바타 데이터와;상기 성장 아바타 데이터로부터 선택된 성장 아바타를 동적 구동시키는 성장 아바타 동적 진화 구동부와;동화 학습 반복에 따른 성장 아바타의 정도를 수치화한 성장 아바타 성장 데이터와;학습자의 학습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수단과;학습자의 학습 데이터와 성장 아바타의 정도를 수치화한 성장 아바타 성장 정보 데이터를 결합하여 학습자의 학습 레벨을 구분한 학습레벨 데이터를 갱신하는 갱신구동부와;선택된 동화책의 컨텐츠에 따른 성장 아바타의 방향 변환 및 터치스크린의 입력을 제어하는 제어부와;선택된 동화책에서 컨텐츠의 음성 출력을 위한 음성출력부;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다중 모드 입력의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
|
2 |
2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터치스크린에 메인 메뉴의 표시 및 원하는 기능의 선택을 유도하는 성장 아바타가 등장하는 단계와;학습자가 터치스크린을 통해 동화 종류 및 동화 진행을 위한 다중 입력 모드중 하나를 입력하는 단계와;선택된 동화 컨텐츠의 학습 정보가 학습기의 환경 정보 파일로 부터 읽어와져서 저장 데이터의 해당 수치에 상응하는 성장 아바타의 기본 형태에 외형 변화가 발생되고, 성장이 완료된 성장 아바타는 선택된 북의 인트로 및 학습 히스토리의 소개후, 컨텐츠 북의 목차 페이지를 표시하는 안내를 하는 단계와;학습자는 음성 출력을 희망하는 경우, 터치스크린 면적중 특정 위치를 터치시킴으로써, 선택된 위치의 좌표를 학습기에서 판독하여 해당 음성 컨텐츠를 메모리 카드로 부터 읽어와 음성으로 출력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다중 모드 입력의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구동 방법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에 연결되는 메모리 카드가 최초 사용하는 메모리 카드의 경우에는 저장된 동화의 종류에 대한 선택정보만을, 재사용하는 메모리 카드의 경우에는 저장된 동화의 종류 뿐만아니라 기실행된 학습데이터를 동시에 터치스크린에 나타내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다중 모드 입력의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구동 방법
|
4 |
4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다중 입력 모드는:성장 아바타가 등장하지만 동화 학습의 진행에 관여하지 않고, 학습자의 입력과 이 입력에 따른 진행 결과만을 생성하는 랜덤 모드와;성장 아바타가 등장하지만 학습의 진행에 관여하지 않고, 동화책 컨텐츠의 진행 순서에 따라, 그 내용을 순서대로 자동 실행시키는 자동 시퀀스 모드와;성장 아바타가 등장하지만 마찬가지로 학습의 진행에 관여하지 않고, 동화책의 진행 순서에 의해 그 내용이 자동으로 순차 실행되되, 터치스크린상에 다음 내용을 보기 위해 설정된 다음 입력영역만을 입력할 수 있도록 한 제한 시퀀스 모드와;성장 아바타가 등장하여 동화 진행을 순서적으로 관여하면서 항상 다음 진행 방향을 성장 아바타가 알려주는 안내를 하게 되고, 동시에 터치스크린상의 다음 입력영역 외의 영역에서도 터치스크린 입력이 가능한 성장 아바타-가이드 시퀀스 모드와;성장 아바타가 등장하여 동화 진행을 순서적으로 관여하면서 항상 다음 진행 방향을 알려주고, 이때 터치스크린 상에서 성장 아바타가 안내 유도하는 입력영역외에 다른 입력 영역에서는 입력이 되지 않도록 한 성장 아바타-가이드 제한 시퀀스 모드; 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다중 모드 입력의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구동 방법
|
5 |
5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실행으로 얻어진 학습 경과를 학습기의 환경 정보 파일에 기록함으로써, 이후 학습에서의 성장 아바타 변화에 반영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다중 모드 입력의 디지털 동화 구현 학습기의 구동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