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자신이 구입한 제품을 연계형 서비스(SNS등의 서비스인 트위터서비스, 페이스북서비스, 미투데이서비스 등)를 통해서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면, 이러한 소개를 통해서 제품을 구입하는 다른 사람은 더 큰 할인율을 제공받거나, 제품 소개를 SNS에 올린 사람은 매출액에 따라 수익 배분을 받을 수 있게 함으로써 연계형 서비스를 통해 마케팅 활동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임. |
---|---|
Int. CL | G06Q 30/02C0 (2013.01) G06Q 30/06A0 (2013.01) |
CPC | G06Q 30/0214(2013.01) G06Q 30/0214(2013.01) G06Q 30/0214(2013.01) G06Q 30/0214(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00093384 (2010.09.27) |
출원인 |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 앨컴스(주) |
등록번호/일자 | |
공개번호/일자 | 10-2012-0031788 (2012.04.04)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취하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N |
심사청구항수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