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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코어(Multi Core)들을 포함하는 중앙 처리 장치(CPU)에 있어서,주 쓰레드에 대응되는 상위 코어; 및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 대응되는 복수의 하위 코어들을 포함하되,상기 하위 코어들은, 상기 하위 코어들 각각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작업 쓰레드들에서 GPU(Graphics Processing Unit)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수행하여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고,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 할당하고,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동기화(synchronization) 데이터를 생성하는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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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주 쓰레드는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의 상위 쓰레드인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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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하위 코어들의 개수에 기반하여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를 생성하는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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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하위 코어들의 개수만큼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를 생성하는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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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주 쓰레드에서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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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이 종료될 때,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중앙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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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코어(Multi Core)들을 포함하는 중앙 처리 장치(CPU); 및GPU(Graphics Processing Unit) 시뮬레이션 코드를 저장하는 램(Random Acess Memory,RAM)을 포함하되,상기 중앙 처리 장치는주 쓰레드에 대응되는 상위 코어; 및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 대응되는 하위 코어들을 포함하되,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 할당하고,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서 생성된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동기화(synchronization) 데이터를 생성하고,상기 하위 코어들은, 상기 하위 코어들 각각에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작업 쓰레드에서 할당된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수행하여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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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하위 코어들의 개수에 기반하여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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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 시뮬레이션 코드를 로드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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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 시뮬레이션 코드에 기반하여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 할당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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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램은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서 생성된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저장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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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램은 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에서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이 종료될 때,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상기 상위 코어에 제공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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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코어는 상기 GPU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이 종료될 때, 상기 주 쓰레드에서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컴퓨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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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코어(Multi Core)들을 포함하는 중앙 처리 장치의 GPU(Graphics Processing Unit) 시뮬레이션 방법에 있어서,주 쓰레드를 생성하고, 상기 주 쓰레드를 상기 코어들 중 어느 하나에 대응시키는 단계;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고, 상기 작업 쓰레드들을 상기 주 쓰레드에 대응되는 코어를 제외한 코어들에 대응시키는 단계;상기 주 쓰레드의 제어에 따라 GPU(Graphics Processing Unit)의 연산 유닛들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상기 작업 쓰레드들에 할당하는 단계;상기 작업 쓰레드들에서 상기 할당된 시뮬레이션 연산들을 수행하고,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출력하는 단계; 및상기 주 쓰레드에서 상기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동기화(synchronization)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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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주 쓰레드는 상기 작업 쓰레드들의 상위 쓰레드인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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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코어들의 개수에 기반하여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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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코어들 중 상기 주 쓰레드에 대응하는 코어를 제외한 코어들의 개수만큼 상기 작업 쓰레드들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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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작업 쓰레드들을 상기 코어들에 대응시키는 단계는 상기 주 쓰레드에 대응하는 코어의 제어에 따라 수행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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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작업 쓰레드들을 상기 코어들에 대응시키는 단계는 상기 작업 쓰레드들을 상기 코어들 중 상기 주 쓰레드에 대응하는 코어를 제외한 코어들에 대응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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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출력된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저장하는 단계; 및 상기 저장된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상기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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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 항에 있어서,상기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할당된 시뮬레이션 연산들이 종료될 때, 상기 저장된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기반하여 상기 동기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GPU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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