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웹 서버가 특정 횟수만 스크랩 될 수 있는 광고 아이템을 광고 발급 사이트를 통하여 오픈하는 단계;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광고 발급 사이트로부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로 스크랩 됨에 따라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횟수가 소진 되는 경우, 상기 웹서버가 상기 광고 발급 사이트를 통한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이 중단 되도록 하되,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시도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아이템을 스크랩 또는 재스크랩 한 사용자를 스크랩의 상하 관계 순서로 안내하는 단계; 및광고 발급 서버가 상기 스크랩 및 재스크랩 시 제공 되는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 및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식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관리 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재스크랩은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 또는 상기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이고,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횟수가 소진 된 후에도 상기 재스크랩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2 |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재스크랩은, 상기 스크랩이 중단 된 후에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 또는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인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3 |
3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관리 하는 단계는,재스크랩 승인 요청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재스크랩 승인 요청 신호에 응답하여 스크랩 허용 신호가 송신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4 |
4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스크랩 허용 신호는 스크랩 중첩 레벨 별로 할당된 스크랩 횟수의 소진 여부에 따라 수신되는 신호인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5 |
5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스크랩 허용 신호는 전체 재스크랩 횟수의 소진 여부에 따라 수신되는 신호인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6 |
6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스크랩 허용 신호는 스크랩 대상 상기 광고 아이템이 게시된 사이트 소유자에 할당된 재스크랩 횟수의 소진 여부에 따라 수신되는 신호인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7 |
7
제1 항에 있어서,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 되거나 상기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재스크랩된 광고 아이템의 클릭에 의한 접속 발생 시, 광고료 관리 서버가 상기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광고료를 분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8 |
8
제7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료를 분배하는 단계는, 상기 클릭이 발생한 광고 아이템을 재스크랩한 비루트 계층 사용자 및 상기 재스크랩보다 상위에 있는 재스크랩 또는 스크랩을 수행한 루트 계층 사용자 또는 비루트 계층 사용자에 계층 별로 할당된 비율에 의해 광고료를 분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9 |
9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는 트리 데이터 구조인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방법
|
10 |
10
삭제
|
11 |
11
특정 횟수만 스크랩 될 수 있는 광고 아이템이 오픈되는 광고 발급 사이트를 제공 하는 웹 서버; 및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횟수가 소진 되는 경우, 상기 광고 발급 사이트를 통한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이 중단 되도록 상기 광고 발급 사이트를 업데이트 하되,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시도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아이템을 스크랩 또는 재스크랩 한 사용자를 스크랩의 상하 관계 순서로 안내하고,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및 재스크랩 시 제공 되는 사용자 식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관리 하는 광고 발급 서버를 포함하되,상기 재스크랩은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 또는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에 스크랩된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비루트 계층 사용자의 사이트 이외의 다른 사이트로 스크랩 되는 것이고, 상기 광고 아이템의 스크랩 횟수가 소진 된 후에도 상기 재스크랩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제공 시스템
|
12 |
12
제1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발급 서버는 스크랩 또는 재스크랩 된 상기 광고 아이템의 클릭에 의한 접속 발생 시, 광고 아이템 식별 정보 및 상기 클릭이 발생한 사이트의 운영자 식별 정보를 제공 받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제공 시스템
|
13 |
13
제11 항에 있어서,스크랩 또는 재스크랩 된 상기 광고 아이템의 클릭에 의한 접속 발생 시, 상기 스크랩 상하 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광고료를 분배하는 광고료 관리 서버를 더 포함하는 사용자 배포 유도형 광고 제공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