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광고 컨텐츠를 제공하는 제1 클라이언트;상기 광고 컨텐츠를 수신하여 이를 저장하는 서버;상기 서버에 이미지 컨텐츠를 제공하고,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 결합될 상기 광고 컨텐츠를 선택하는 제2 클라이언트를 포함하되,상기 서버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에 상기 광고 컨텐츠를 병합한 병합 컨텐츠를 생성하고,상기 서버는 제3 클라이언트에게 상기 병합 컨텐츠를 제공하고,상기 제3 클라이언트가 상기 병합 컨텐츠 내의 소정 영역을 클릭할 경우, 상기 병합 컨텐츠가 상기 광고 컨텐츠로 변환되며,상기 서버는 소셜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며,상기 제2 클라이언트와 상기 제3 클라이언트는 상기 서버 상에서 소정의 관계를 형성하며,상기 병합 컨텐츠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 상의 소정의 위치에 상기 광고 컨텐츠의 대표 이미지가 병합되어 생성되며,상기 대표 이미지는 상기 광고 컨텐츠의 링크 이미지, 상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광고주 이미지, 제품의 일부 이미지 및 제품의 썸네일 이미지를 포함하고,상기 제3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상기 제3 클라이언트가 상기 소정의 영역을 클릭할 경우 과금정보가 생성되고,상기 과금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1 클라이언트로부터 상기 제2 클라이언트로 광고료 일부가 제공되며, 상기 제2 클라이언트가 다른 제2 클라이언트가 게시한 광고 컨텐츠를 이용하여 병합 컨텐츠를 생성하였다면, 일정한 비율로 제2 클라이언트들 간에 광고료가 일정 비율로 분배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에 대응하는 대표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대표 이미지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에 배치되어 상기 병합 컨텐츠를 구성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소정 영역은 대표 이미지가 배치된 영역과 대응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4 |
4
삭제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를 저장할 때, 상기 광고 컨텐츠에 대한 광고주 정보, 키워드 정보, 태그 정보를 포함하는 광고 컨텐츠 목록을 생성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2 클라이언트는 상기 광고 컨텐츠 목록을 검색하여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 결합될 상기 광고 컨텐츠를 선택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7 |
7
제5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 컨텐츠 목록 중에서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의 관련성 순으로 상기 광고 컨텐츠를 리스트업한 추천 광고 컨텐츠 목록을 상기 제2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8 |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의 노출횟수, 및 상기 병합 컨텐츠의 클릭횟수를 포함하는 통계데이터를 상기 제1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9 |
9
광고 컨텐츠를 제공하는 제1 클라이언트;상기 광고 컨텐츠를 수신하여 이를 저장하는 서버;상기 서버에 이미지 컨텐츠를 제공하고,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 결합될 상기 광고 컨텐츠를 선택하는 제2 클라이언트를 포함하되,상기 서버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에 상기 광고 컨텐츠를 병합한 병합 컨텐츠를 생성하고,상기 서버는 제3 클라이언트에게 상기 병합 컨텐츠를 제공하고,상기 제3 클라이언트가 상기 병합 컨텐츠를 열람할 경우, 과금정보가 생성되고,상기 과금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1 클라이언트로부터 상기 제2 클라이언트로 광고료 일부가 제공되며,상기 제2 클라이언트가 다른 제2 클라이언트가 게시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상기 병합 컨텐츠를 생성한 것이라면, 제2 클라이언트들 간에 일정한 비율로 상기 광고료를 분배하고,상기 서버는 소셜 네트워크 서버를 포함하며,상기 제2 클라이언트와 상기 제3 클라이언트는 상기 서버 상에서 소정의 관계를 형성하며,상기 병합 컨텐츠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 상의 소정의 위치에 상기 광고 컨텐츠의 대표 이미지가 병합되어 생성되며,상기 대표 이미지는 상기 광고 컨텐츠의 링크 이미지, 상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광고주 이미지, 제품의 일부 이미지 및 제품의 썸네일 이미지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0 |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에 대응하는 대표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대표 이미지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에 배치되어 상기 병합 컨텐츠를 구성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3 클라이언트가 상기 병합 컨텐츠 내의 소정 영역을 클릭할 경우, 상기 병합 컨텐츠가 상기 광고 컨텐츠로 변환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2 |
12
제9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를 저장할 때, 상기 광고 컨텐츠에 대한 광고주 정보, 키워드 정보, 태그 정보를 포함하는 광고 컨텐츠 목록을 생성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3 |
1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2 클라이언트는 상기 광고 컨텐츠 목록을 검색하여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 결합될 상기 광고 컨텐츠를 선택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4 |
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 컨텐츠 목록 중에서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의 관련성 순으로 상기 광고 컨텐츠를 리스트업한 추천 광고 컨텐츠 목록을 상기 제2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5 |
15
제9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광고 컨텐츠의 노출횟수, 및 상기 병합 컨텐츠의 열람횟수를 포함하는 통계데이터를 상기 제1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시스템
|
16 |
16
광고 컨텐츠를 수신하고 이를 저장하는 단계;상기 광고 컨텐츠 중 지정된 광고 컨텐츠와 결합될 이미지 컨텐츠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이미지 컨텐츠와 상기 지정된 광고 컨텐츠를 병합하여 병합 컨텐츠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병합 컨텐츠를 요청한 클라이언트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병합 컨텐츠는 상기 이미지 컨텐츠 상의 소정의 위치에 상기 광고 컨텐츠의 대표 이미지가 병합되어 생성되며,상기 대표 이미지는 상기 광고 컨텐츠의 링크 이미지, 상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광고주 이미지, 제품의 일부 이미지 및 제품의 썸네일 이미지를 포함하고,상기 클라이언트가 상기 병합 컨텐츠를 제공받고, 상기 병합 컨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병합 컨텐츠를 생성한 경우, 상기 클라이언트들 간에 일정한 비율로 광고료를 배분하는, 온라인 광고 방법
|
17 |
17
제16항에 있어서,상기 병합 컨텐츠는,상기 클라이언트가 상기 병합 컨텐츠의 소정 영역을 클릭할 경우 상기 광고 컨텐츠로 변환되는, 온라인 광고 방법
|
18 |
18
제17항에 있어서,상기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컨텐츠와 대응되는 대표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이미지 컨텐츠에 상기 대표 이미지를 배치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소정 영역은 상기 대표 이미지와 대응되는, 온라인 광고 방법
|
19 |
19
제16항에 있어서,상기 저장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컨텐츠에 대한 광고주 정보, 키워드 정보, 태그 정보를 포함하는 광고 컨텐츠 목록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온라인 광고 방법
|
20 |
20
제19항에 있어서,상기 이미지 컨텐츠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 컨텐츠 목록 중에서 상기 이미지 컨텐츠와의 관련성 순으로 상기 광고 컨텐츠를 리스트업한 추천 광고 컨텐츠 목록을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광고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