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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차량모형 해석방법에 의해 윤하중을 추출하는 윤하중 추출단계;
상기 윤하중 및 PSD(Power Spectral Density) 함수를 기초로 정상확률과정을 이용하여 인공윤하중을 생성하는 인공윤하중 생성단계;
상기 인공윤하중을 이동하중모형 해석방법에 적용하여 교량의 동적거동을 해석하는 해석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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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인공윤하중은 수학식 12에 의해 구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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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는
노면조도를 매개변수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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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는 수학식 13에 의해 구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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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3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는 수학식 26에 의해 구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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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A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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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B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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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C에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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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A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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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B에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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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C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C에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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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A에서 58 ~ 6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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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B에서 218 ~ 22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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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1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C에서 7780 ~ 782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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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A에서 478 ~ 48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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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B에서 1920 ~ 196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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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α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노면조도 C에서 6760 ~ 680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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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f0는 1번째 차륜의 경우, 18 ~ 20 Hz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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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f0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34 ~ 38 Hz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윤하중을 이용한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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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β는 1번째 차륜의 경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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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PSD 함수의 β는 2~5번째 차륜의 경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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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21항 중 어느 한 항의 교량의 동적거동 해석방법이 프로그램화하여 기록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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