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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연료탱크(1)의 LPG연료를 연료공급라인(6)을 통하여 흡기매니폴드(4)에 장착된 인젝터(3)로 이송하고자 상기 LPG연료탱크(1)내에 장착된 LPG연료펌프(2)와;상기 흡기매니폴드(4)에 장착된 인젝터(3)로 이송된 LPG연료중 일부는 연소챔버(7)의 흡기포트(8)로 분사되며, 나머지는 압력조절기(5)를 거쳐 LPG연료탱크(1)로 리턴하고자 장착된 리턴연료라인(10)과; 종래 차량의 주전원인 +24V와 함께 ECU의 전원공급은 DC변환기를 통하여 +12V(DC)를 공급하는 이원화 전원 공급시스템과;LPG엔진내에 장착된 다수개의 센서로부터 입력된 신호를 가지고 엔진흡기량에 대한 LPG연료의 분사량과 분사기간을 제어하는 전자제어시스템(ECU);을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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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LPG연료의 조성비는 프로탄 55wt% 내지 65wt%와 부탄 35wt% 내지 45wt%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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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흡기매니폴드(4)를 통과하는 흡입공기 선회비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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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LPG연료펌프(2)는 하단으로부터 LPG액상 연료펌프가 유입되도록 수직으로 상기 연료탱크(1)내에 장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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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인젝터(3)는 LPG연료가 상기 인젝터(3)의 하단으로 유입하여 중앙부위로 토출되는 바텀피드(BOTTOM FEED)방식인 피크 홀드(peak & hold) 방식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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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연료공급라인(6)의 일측에 장착되어 연료압의 변화를 감지하여 ECU에서 적정의 연료를 분사하도록 마련된 압력센서(11)를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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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LPG 엔진의 전자제어를 위해 적용된 주요 센서는 엔진 ECU를 통한 엔진전자제어에 MAP(Manifold Absolute Pressure) 센서, 크랭크각 검출을 위해 target wheel을 가지는 플라이휠에 설치된 CPS(Crankangle Position Sensor), 캠각 검출을 위해 target pin을 가지는 캠축에 설치된 Phase 센서, TPS(Throttle Position Sensor), 냉각수온 센서 및 Knock 센서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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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연료공급라인(6)의 일측에는 개폐밸브(12)가 장착되며, 연료리턴라인(10)의 일측에는 체크밸브(13)가 장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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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펌프(2)는 펌프제어기(14)로부터 밧데리로부터 전원을 공급받아 3상으로 변환하여 펌프에 전원을 공급하며, 초기 시동시에 펌프가 고속으로 운전되도록 함으로써 초기 연료공급을 빠르게, 그리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정상속도로 운전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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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연료펌프(2)는 다이아프램 방식으로써 열발생과 기포발생이 최대한 억제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액상LPG연료사용 대형차량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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