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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 공기(330)를 생성하는 엔진 실린더(200)와,
상기 엔진 실린더와 연결관(211)으로 연결되고, 내부에 오일(221)이 담수되어 있는 압축 탱크(220a)와,
상기 압축 탱크(220a)와 연결관(212)으로 연결되고, 내부에 기체(222)가 담수되어 있으며, 상기 압축 탱크(220a)의 내부 압력보다 큰 내부 압력을 갖는 저장 탱크(220b)와,
상기 압축 탱크(220a)와 저장 탱크(220b)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오일을 펌핑하는 펌프 모터부(230)와,
상기 압축 공기(330)를 상기 압축 탱크(220a)쪽으로 유입시키나 또는 상기 압축 탱크(220b)에 유입된 압축 공기(330)를 상기 엔진 실린더(200)쪽으로 방출시키는 개폐가 가능한 실린더 밸브(210)
를 포함하는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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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 탱크(220a) 내 일측에 설치되어 상기 압축 탱크(220a) 내 압력을 감지하는 압력 감지 센서(250)를 더 포함하되,
압축 탱크(220a)내 압축 공기(330)의 유입에 따른 압력 증감을 감지 후 펌프 모터부(230)를 구동하여 압축 탱크(220a)와 저장 탱크(220b)간 오일이동으로 압축 탱크(220a) 내 압력을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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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기체(222)는 질소(N2)인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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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펌프 모터부(230)는 상기 저장 탱크(220b)쪽으로 펌핑된 오일(221)이 상기 압축 탱크(220a)쪽으로 유입됨에 따라 모터링되어 차량축으로 동력을 전달하거나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여 배터리에 저장하는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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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펌프 모터부(230)는 상기 하이브리드 차량 내에 구비된 클러치로 차량 축에 직접 연결되어 구동되거나 상기 배터리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이용하여 구동되는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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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제동 모드에 있는 경우, 상기 실린더 밸브(210)가 오픈되어 상기 엔진 실린더(200)로부터 상기 압축 탱크(220a)쪽으로 상기 압축 공기가 유입되고,
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상기 제동 모드 이후 출발/가속 모드에 있는 경우, 상기 실린더 밸브(210)가 오픈되어 상기 압축 탱크(220a)쪽에 유입된 압축 공기(330)가 상기 엔진 실린더(200)쪽으로 방출되는 정압식 압축 공기 저장 방식을 이용한 공압식 하이브리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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