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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30) 내에 저장된 액상의 엘피지 연료를 연료펌프(31)를 통해 가압하여 내부에 이송되고, 이송된 엘피지 연료를 엔진(10)에 공급하는 엘피지 차량용 연료레일구조에 있어서,상기 연료펌프(31)에 의해 이송되는 엘피지 연료가 이송되도록 내부가 중공되고, 일단부에 이송되는 엘피지 연료가 인젝터(200)에 전달되도록 토출구(410)가 하단부 또는 측면부에 다수개 형성되는 연료토출레일(400)과;상기 엘피지 연료가 이송되도록 내부가 중공되어 엘피지 연료가 다시 연료탱크(30)에 이송되고, 일단부에 인젝터(200)를 통해 배출된 엘피지 연료가 중공된 내부에 유입되도록 흡입구(510)가 하단부 또는 측면부에 다수개 형성되는 연료흡입레일(500)과;상기 연료토출레일(400)의 토출구(410)를 통해 전달된 엘피지 연료의 일부를 엔진(10)에 분사하고, 나머지 엘피지 연료는 연료흡입레일(500)의 흡입구(510)를 통해 연료흡입레일(500)로 전달하는 다수의 인젝터(200)와;상기 토출구(410)를 인젝터(200)와 연결하는 토출관(310)과, 상기 흡입구(510)를 인젝터(200)와 연결하는 흡입관(320)으로 이루어져 엘피지 연료를 전달하되, 상기 토출관(310)과 흡입관(320)은 엘피지 차량의 차종에 맞춰 인젝터(200)의 설치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플렉시블한 구조를 가지도록 하며, 엘피지 연료와 반응하지 않는 플라스틱 계열의 재질이 사용되도록 구성되는 연결부(300);를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토출관(310) 및 흡입관(320)은 나일론 또는 테플론(polytetrafluoroetylene) 재질이 사용되며,상기 토출관(310) 및 흡입관(320)은 한쌍을 이루며 상기 다수의 인젝터(200)마다 각각 연료토출레일(400)과 연료흡입레일(500)에 개별연결되도록 함으로써, 다수의 인젝터(200) 중 어느 하나의 인젝터(200)에 LPG연료가 기화되어 기포가 발생되었을 시, 나머지 인젝터(200)로 기포가 전달되지 않도록 않음과 동시에, 여러 인젝터(200)를 거치지 않고 즉시 연료흡입레일(500)로 전달되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며,상기 인젝터(200)는 내부에 액상의 엘피지 연료가 유입되어 배출되도록 일단부에 유입구(211)와 배출구(212)가 형성되는 인젝터몸체(210)와, 상기 인젝터몸체(210)의 일측에 형성되어 유입구(211)를 통해 유입된 엘피지 연료를 엔진(10)에 분사하여 공급하는 분사노즐(220)과, 상기 인젝터몸체(210)의 하측에 일측이 결합되고, 타측에 분사노즐(220)이 결합되어 인젝터몸체(210)와 분사노즐(220)을 연결시키는 연결체(230)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분사노즐(220)은 인젝터몸체(210)의 유입구(211)를 통해 공급된 엘피지 연료가 엔진(10)에 공급될 때 상기 엔진(10) 작동에 따른 열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여 엘피지 연료를 액상으로 유지시켜 이송시키는 아이싱팁(221)과, 상기 아이싱팁(221)의 외부에 결합되어 일측이 연결체(230)와 연결되고, 상기 엔진(10)에서 발생하는 열이 전달되어 결빙의 발생을 억제하는 열전도관(222)을 포함하여 구성되며,상기 인젝터몸체(210)의 유입구(211)는 연료토출레일(400)의 토출구(410)와 토출관(310)에 의해 연결되고, 상기 인젝터몸체(210)의 배출구(212)는 연료흡입레일(500)의 흡입구(510)와 흡입관(320)에 의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엘피지 차량용 플렉시블형 연료레일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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