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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를 연소하여 운동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엔진;
상기 엔진과 연통되도록 설치된 흡기관;
상기 엔진과 연통되도록 설치된 배기관;
상기 흡기관과 연통되어 상기 엔진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액화가스 저장통;
상기 액화가스 저장통과 상기 흡기관을 연결하는 연료 공급관; 및
상기 연료 공급관 및 상기 흡기관과 연결되며, 액화가스가 흐르는 액화가스 유동부와 상기 액화가스 유동부와 인접하여 배치되며 공기가 흐르는 흡입공기 유동부를 구비하는 인터쿨러(intercooler);
를 포함하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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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흡기관과 상기 배기관에 연결 설치된 공기 압축기를 더 포함하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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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 압축기는 흡입 공기의 유동 방향을 기준으로 상기 인터쿨러 보다 상류측에 설치된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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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2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 압축기는 터보차저(turbpcharger) 또는 슈퍼차저(supercharger)로 이루어진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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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흡입공기 유동부는 상기 흡기관과 연통된 열전달관의 내측에 형성된 이루어진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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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액화가스 유동부는 상기 열전달관과 접하여 형성된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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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액화가스 유동부는 내부 공간을 갖는 하우징의 내측에 형성되고, 상기 연전달관은 상기 하우징을 관통하도록 설치된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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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7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 공급관은 상기 인터쿨러와 상기 액화가스 저장통을 연결하는 제1연료 공급관과 상기 인터쿨러와 액화가스를 엔진을 향하여 분사하는 분사노즐을 연결하는 제2연료 공급관을 포함하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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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 항에 있어서,
상기 제1액화가스 공급관은 상기 하우징의 중심을 향하는 방향에 대하여 경사지게 상기 하우징과 연결된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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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열전달관에는 복수 개의 냉각핀이 형성된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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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액화가스는 액화 천연 가스(LNG; liquefied natural gas) 또는 액화 석유 가스(LPG; liquefied petroleum gas)인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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