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엔진 실린더에 흡입 공기를 공급하는 흡입관에 설치되는 제1 브라켓과 상기 제1 브라켓에 이격된 상태로 상기 제1 브라켓에 마주하게 설치되는 브라켓;상기 브라켓에 의해 설치되며 유전체로 형성되는 본체;상기 흡입관의 내부에서 상기 브라켓에 의해 설치되는 복수개의 제1 전극;상기 흡입관의 내부에서 상기 제1 전극에 이격된 상태로 상기 브라켓에 의해 설치되는 제2 전극; 및상기 제1 전극 및 상기 제2 전극에 교류 전압을 인가하는 전압 인가부;를 포함하며, 상기 제1 전극 또는 상기 제2 전극의 어느 하나의 전극은 접지(GROUND)되고, 다른 하나의 전극에는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압이 교대로 인가되는 교류 전원이 인가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입관은 흡입 공기가 유입되는 제1 흡입관과, 상기 제1 흡입관과의 사이에 공간을 형성하도록 이격되며 엔진 실린더로 흡입 공기를 공급하는 제2 흡입관으로 분리되며,상기 브라켓은, 상기 제1 흡입관에 착탈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1 브라켓; 및상기 제1 브라켓에 마주한 상태로 상기 제2 흡입관에 착탈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2 브라켓; 을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4 |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브라켓은,상기 흡입관의 고정되는 제1 고정부; 및상기 제1 고정부에서 상기 제2 브라켓 방향으로 돌출되며 상기 본체와 상기 제1 및 제2 전극을 삽입 고정하는 복수개의 제1 슬롯부;를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5 |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슬롯부는, 상기 제1 고정부의 최외각에서 돌출하여 하나의 상기 제1 전극의 단부를 고정하는 제1 슬롯;상기 제1 슬롯에 이격된 상태로 돌출하여 상기 본체와 상기 제2 전극의 단부를 함께 삽입 고정하는 제2 슬롯; 및상기 제2 슬롯에 이격된 상태로 돌출하여 다른 하나의 상기 제1 전극의 단부를 고정하는 제3 슬롯;을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6 |
6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2 브라켓은, 상기 흡입관의 내부에서 상기 제1 고정부에 이격된 상태로 고정되는 제2 고정부; 및상기 제2 고정부에서 상기 제1 브라켓 방향으로 돌출되며 상기 본체와 상기 제1 및 제2 전극을 삽입 고정하는 복수개의 제2 슬롯부;를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2 슬롯부는, 상기 제2 고정부의 최외각에서 돌출하여 하나의 상기 제1 전극의 단부를 고정하는 제4 슬롯;상기 제2 슬롯에 이격된 상태로 돌출하여 상기 본체와 상기 제2 전극의 단부를 함께 삽입 고정하는 제5 슬롯; 및상기 제2 슬롯에 이격된 상태로 돌출하여 다른 하나의 상기 제1 전극의 단부를 고정하는 제6 슬롯;을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8 |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본체와 상기 제1 전극은 밀착된 상태로 상기 브라켓에 고정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9 |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본체와 상기 제2 전극의 사이에는 흡입 공기가 이동하는 이동 공간이 형성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10 |
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입관의 내부에는 끼움 홈이 형성되어 상기 브라켓이 삽입 고정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
11 |
11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인가부는, 배터리;상기 배터리의 직류 전원을 교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인버터; 및상기 인버터의 교류 전원을 플라즈마가 발생되는 고전압의 교류로 변환하는 변환기;를 포함하는 엔진 연소 안정성 향상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