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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를 포함한 연료를 사용하는 수소 엔진의 연소 제어 방법에 있어서, (a) 상기 수소 엔진의 저부하 조건 또는 고부하 조건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b) 상기 수소 엔진이 저부하 조건이면, 상기 수소 엔진을 희박 연소 제어하는 단계; 및(c) 상기 수소 엔진이 고부하 조건이면, 상기 수소 엔진을 상기 (b) 단계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농후 연소 제어한 상태에서 상기 수소 엔진의 밸브 오버랩 시기에 배기 포트의 내부로 2차 공기를 분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수소 엔진의 연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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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에서 상기 수소 엔진은 공기 과잉률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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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에서 상기 수소 엔진은 공기 과잉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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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소 엔진은 슈퍼 차져(SUPER-CHARGER)를 사용하는 과급 엔진인 수소 엔진의 연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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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수소 엔진의 보어/스트로크 비율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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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에서 상기 수소 엔진은 배기량 10L 조건에서, 상기 수소 엔진의 토크가 600Nm 이하이면 저부하 조건으로 설정되고 상기 수소 엔진의 토크가 600Nm을 초과하면 고부하 조건으로 설정되는 수소 엔진의 연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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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에서, 상기 2차 공기의 공급은 상기 배기포트에 연결되어 에어 인젝션 방식으로 에어를 공급하는 2차 공기 공급장치에 의해 공급되는 수소 엔진의 연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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