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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송수단의 엔진동력을 전원으로 사용하여, 냉매를 고온고압의 기상으로 압축하는 메인 압축기(40a), 고온고압의 냉매를 응축시켜 저온고압의 액상 냉매로 변환시키는 메인 응축기(50a), 응축된 냉매를 저온저압의 형태로 만드는 메인 팽창밸브(60a), 저온저압의 액상 냉매를 적재함 내 공기와 열교환시켜 적재함을 냉방시킨 후, 상기 메인 압축기(40a)로 순환시키는 메인 증발기(70a)로 이루어지는 메인 냉방장치(20);이송차량의 PV 모듈(41)을 통한 태양에너지를 전원으로 사용하여, 냉매를 고온고압의 기상으로 압축하는 부가 압축기(40b), 고온고압의 냉매를 응축시켜 저온고압의 액상 냉매로 변환시키는 부가 응축기(50b), 응축된 냉매를 저온저압의 형태로 만드는 부가 팽창밸브(60b), 저온저압의 액상 냉매를 적재함 내 공기와 열교환시킨 후, 부가 압축기(40b)로 순환시키는 부가 증발기(70b)로 이루어지는 부가 냉방장치(30);로 이루어지며,상기 메인 냉방장치(20)와 부가 냉방장치(30) 중 어느 하나가 작동될 시, 냉매의 유동방향이 제어되도록 하는 다수의 삼상밸브(V)가 구비되고,상기 메인 냉방장치(20)는 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큰 경우, 또는 적재함 내 시간에 따른 온도기울기(dT/dt)가 0 이상일 경우 구동되도록 제어부(80)에 의해 제어되며,상기 부가 냉방장치(30)는 PV 모듈(41)의 전력을 저장하는 PV 배터리(42)의 충전량이 사전설정 충전량 이상이면서, 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작은 경우 구동되도록 제어부(80)에 의해 제어되고,상기 부가 냉난방장치(30)는 PV 모듈(41)의 생산 전력을 저장하기 위한 PV 배터리(42)가 상용전원에 의해 충전되어 구동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태양에너지를 이용한 냉동 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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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송수단의 엔진동력을 전원으로 사용하여, 냉매를 고온고압의 기상으로 압축하는 메인 압축기(40a), 고온고압의 냉매를 응축시켜 저온고압의 액상 냉매로 변환시키는 공용 응축기(50), 응축된 냉매를 저온저압의 형태로 만드는 공용 팽창밸브(60), 저온저압의 액상 냉매를 적재함 내 공기와 열교환시켜 적재함을 냉방시킨 후, 상기 메인 압축기(40a)로 순환시키는 공용 증발기(70)로 이루어지는 메인 냉방장치(20);이송차량의 PV 모듈(41)을 통한 태양에너지를 전원으로 사용하여, 냉매를 고온고압의 기상으로 압축하는 부가 압축기(40b), 고온고압의 냉매를 응축시켜 저온고압의 액상 냉매로 변환시키는 공용 응축기(50), 응축된 냉매를 저온저압의 형태로 만드는 공용 팽창밸브(60), 저온저압의 액상 냉매를 적재함 내 공기와 열교환시킨 후, 부가 압축기(40b)로 순환시키는 공용 증발기(70)로 이루어지는 부가 냉방장치(30);로 이루어지며,상기 메인 냉방장치(20)와 부가 냉방장치(30) 중 어느 하나가 작동될 시, 냉매의 유동방향이 제어되도록 하는 다수의 삼상밸브(V)가 구비되고,상기 메인 냉방장치(20)는 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큰 경우, 또는 적재함 내 시간에 따른 온도기울기(dT/dt)가 0 이상일 경우 구동되도록 제어부(80)에 의해 제어되며,상기 부가 냉방장치(30)는 PV 모듈(41)의 전력을 저장하는 PV 배터리(42)의 충전량이 사전설정 충전량 이상이면서, 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작은 경우 구동되도록 제어부(80)에 의해 제어되고,상기 부가 냉난방장치(30)는 PV 모듈(41)의 생산 전력을 저장하기 위한 PV 배터리(42)가 상용전원에 의해 충전되어 구동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태양에너지를 이용한 냉동 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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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함 내부온도를 설정온도와 비교판단하는 단계(S200);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큰 경우, 이송차량의 엔진동력을 이용한 메인 냉방장치(20)가 가동되는 단계(S300);적재함 내부온도와 설정온도의 차이가 설정기준값보다 작은 경우, PV 모듈(41)을 통한 PV 배터리(42)의 충전량을 확인하는 단계(S400);PV 배터리(42)의 충전량이 사전설정 충전량 이상인 경우, 부가 냉방장치(30)가 가동되는 단계(S500);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태양에너지를 이용한 냉동 탑차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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