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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표면의 제1 돌기부내에 설치되어 에너지를 수집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에 있어서,제1 돌기부내에 위치되는 제1 헤드와 연결된 제1바디부, 제1바디부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1 커넥팅 로드, 및 제1 커넥팅 로드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1 크랭크 아암을 가지는 제1 크랭크부; 및 제1 크랭크 아암과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제1 크랭크 아암의 회전에 의해 회전되는 크랭크 샤프트;를 포함하며,상기 크랭크 샤프트는 발전기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제1 돌기부가 가압 또는 가압 해제 됨에 따라서 상기 크랭크 샤프트가 회전되고 이에 의해 상기 발전기가 에너지를 생성하며,제2 크랭크부는,도로 표면의 제1 돌기부와 인접한 제2 돌기부내에 위치되는 제2 헤드와 연결된 제2바디부, 제2바디부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2 커넥팅 로드, 제2 커넥팅 로드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2 크랭크 아암을 포함하며,제2 크랭크 아암과 제1 크랭크 아암은 상기 크랭크 사프트에 의해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상기 제2 크랭크 아암은 상기 발전기에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제1 크랭크 아암과 제2 크랭크 아암은 각각 원형 운동을 하되, 이들의 위상은 서로 180도 차이가 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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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제1 돌기부가 차량에 의해 가압 또는 가압 해제됨에 따라서 제1 바디부는 상기 제1 돌기부가 가압되는 방향 또는 가압 반대방향으로 직선 왕복 운동을 하고, 제1 바디부의 직선 왕복 운동에 의해 제1 커넥팅 로드와 제1 크랭크 아암은 회전 운동을 하며 이에 의해 상기 크랭크 샤프트가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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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제1 바디부, 제1 커넥팅 로드, 및 상기 제1 크랭크 아암을 둘러싸는 네개의 측면을 포함한 장방형 제1 케이스;를 더 포함하며,제1 바디부의 직선 왕복 운동을 안내하기 위한 가이드 레일이 제1 케이스의 측면들 각각에 서로 대향하도록 설치되어 있고, 제1 바디부는 네개의 측면을 포함한 장방형으로 구성되고, 제1 케이스의 측면들 각각에 설치된 상기 가이드 레일을 따라서 이동가능한 바퀴를 가진 브라켓이 제1 바디부의 측면들 각각에 서로 대향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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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제1 커넥팅 로드와 제2 커넥팅 로드의 길이가 각각 l[m]이고, 제1 크랭크 아암과 제2 크랭크 아암의 회전 반경이 각각 r[m]라고 하면, λ 는 다음의 수식λ = (r/l)에 의해 정의되고, λ는 1/6 내지 2/5 사이의 값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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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제1 헤드와 제1바디부 사이에는 스프링이 게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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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표면의 제1 돌기부내에 설치되어 에너지를 수집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에 있어서,제1 돌기부가 가압 또는 가압해제 됨으로써 발생되는 직선 왕복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하는 제1 크랭크부;도로 표면의 제1 돌기부와 인접한 제2 돌기부가 가압 또는 가압해제 됨으로써 발생되는 직선 왕복 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하는 제2 크랭크부; 및제1 크랭크부와 제2 크랭크부를 작동적으로 연결하는 크랭크 샤프트;를 포함하며, 상기 크랭크 샤프트는 발전기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제1 돌기부가 가압 또는 가압 해제 됨에 따라서 상기 크랭크 샤프트가 회전되고 이에 의해 상기 발전기가 에너지를 생성하며,제1 크랭크부는,제1 돌기부내에 위치되는 제1 헤드와 연결된 제1바디부, 제1바디부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1 커넥팅 로드, 및 제1 커넥팅 로드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1 크랭크 아암을 가지고, 제2 크랭크부는,제2 돌기부내에 위치되는 제2 헤드와 연결된 제2바디부, 제2바디부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2 커넥팅 로드, 및 제2 커넥팅 로드의 일단부와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제2 크랭크 아암을 가지며,상기 크랭크 샤프트의 일단부는 제1 크랭크 아암과 작동적으로 연결되고 상기 크랭크 샤프트의 타단부는 제2 크랭크 아암과 작동적으로 연결되어 있고,제1 크랭크 아암과 제2 크랭크 아암은 각각 원형 운동을 하되, 이들의 위상은 서로 180도 차이가 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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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제1 커넥팅 로드와 제2 커넥팅 로드의 길이가 각각 l[m]이고, 제1 크랭크 아암과 제2 크랭크 아암의 회전 반경이 각각 r[m]라고 하면, λ 는 다음의 수식λ = (r/l)에 의해 정의되고, λ는 1/6 내지 2/5 사이의 값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하베스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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