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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의 외면과 대응하는 형상의 안착홈이 구비된 안착부와, 상기 안착부의 외측에 위치하고 결합부재에 의해 결합되어 안착부가 블레이드에 압력을 가하도록 하는 결합부로 이루어진 안착수단과;직선 운동을 발생하는 엑추에이터와, 상기 안착수단의 외측에서 엑추에이터의 몸체 및 로드를 내부에 수용하며 구조강성의 향상을 위해 폐루프 형상을 가지고 엑추에이터의 로드 변위와 연동하여 직선 왕복운동하는 중량프레임과, 엑추에이터 로드의 위치 변화시에 중량프레임의 직선 왕복 운동 방향을 안내하는 직선안내구로 이루어진 공진발생수단과;상기 중량프레임의 마주보는 면에 장착되어 중량프레임과 연동하며, 중량프레임의 직선 왕복운동시 이송질량의 무게 중심이 로드에 위치하도록 블레이드의 길이 방향으로 증감 가능한 웨이트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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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직선안내구는,상기 엑추에이터 몸체와 연동하여 직선 운동하는 이동부와,상기 이동부의 운동 방향을 가이드하는 고정부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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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진발생수단의 무게중심은,상기 엑추에이터의 길이 변위가 0 일때 pitch axis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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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 항 또는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안착수단의 무게중심은,pitch axis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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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직선안내구는 엑추에이터의 신축방향과 평행한 방향으로 중량프레임의 움직임을 안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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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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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직선안내구는,상기 엑추에이터의 신축 방향에 대하여 교차하는 방향으로 중량프레임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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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중량프레임은,상기 블레이드의 폭 방향으로 개구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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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안착수단과 공진발생수단 사이에는,상기 공진발생수단이 공진 발생시에 공진발생수단에 대한 안착수단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유동방지구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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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결합부는 복합재료로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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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안착부는 결합부의 길이 방향으로 고정 위치의 변경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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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진발생수단에는,상기 엑추에이터의 몸체를 결합부와 결합하기 위한 결합구가 더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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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직선안내구는,상기 중량프레임의 마주보는 면에 장착된 웨이트 각각의 무게중심을 이은 직선상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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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의 일 구성인 블레이드의 외면과 대응하는 형상의 안착홈이 구비된 안착부와, 상기 안착부의 외측에 위치하고 결합부재에 의해 결합되어 안착부가 블레이드에 압력을 가하도록 하는 결합부로 이루어진 안착수단을 블레이드에 설치하는 안착수단설치단계와;직선 운동을 발생하는 엑추에이터와, 상기 안착수단의 외측에서 엑추에이터의 몸체 및 로드를 내부에 수용하며 구조강성의 향상을 위해 폐루프 형상을 가지고 엑추에이터의 로드 변위와 연동하여 직선 왕복운동하는 중량프레임과, 엑추에이터 로드의 위치 변화시에 중량프레임의 직선 왕복 운동 방향을 안내하는 직선안내구로 이루어진 공진발생수단을 안착수단의 일측에 설치하는 공진발생수단설치단계와;상기 중량프레임의 마주보는 면에 장착되어 중량프레임과 연동하며, 중량프레임의 직선 왕복운동시 이송질량의 무게 중심이 로드에 위치하도록 블레이드의 길이 방향으로 증감 가능한 웨이트를 상기 공진발생수단 일측에 설치하는 웨이트설치단계와;상기 엑추에이터 로드를 직선 왕복운동으로 중량프레임 및 웨이트를 연동시켜 블레이드에 공진을 발생하는 공진발생단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를 이용한 피로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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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안착수단설치단계는,상기 안착수단의 무게중심이 pitch axis에 위치하도록 설치하는 과정임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를 이용한 피로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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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웨이트설치단계에서,상기 직선안내구는 상기 중량프레임의 마주보는 면에 장착된 웨이트 각각의 무게중심을 이은 직선상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를 이용한 피로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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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공진발생단계에서,상기 블레이드에 발생하는 공진은 공진발생수단의 설치 위치에 따라 블레이드의 피로시험방향인 flap 방향과 edge 방향 중 어느 하나 이상의 방향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를 이용한 피로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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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공진발생단계에서,상기 블레이드에 발생하는 공진의 방향은 다수 엑추에이터 로드의 이동 방향에 따라 굽힘 또는 비틀림을 발생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질량의 비를 최대화한 블레이드 피로시험용 공진발생장치를 이용한 피로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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