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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의 속도를 측정하는 장치에 있어서,레일에 접촉되어 전차가 이동함에 따라 회전하는 회전부(100);상기 회전부(100)의 중심축에 연결되어 회전량을 측정하는 엔코더(200);제1 회전플레이트(310)와 제2 회전플레이트(320)를 포함하되, 상기 제1 회전플레이트(310)와 제2 회전플레이트(320) 사이에 상기 회전부(100)가 결합되는 회전프레임(300);상기 회전프레임(300)이 좌우방향으로 회전이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와 내부에 탄성부재(440)가 위치하는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를 포함하는 충격완화부(400);전차의 하부면에 결합되는 전차연결부(500); 및상기 전차연결부(500)의 하부에 결합되고 전면에 상기 충격완화부(400)가 결합되는 고정프레임(60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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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회전 플레이트(310)는 후면에 제1 충격완화부홈(312)이 형성되고, 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의 좌측부가 삽입되고, 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의 상부면 좌측과 하부면 좌측에 각각 형성되는 제1 회전핀홈(411)에 제1 회전핀(311)이 삽입되고,상기 제2 회전 플레이트(320)는 후면에 제2 충격완화부홈(322)이 형성되고, 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의 우측부가 삽입되고, 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의 우측 상부면과 우측 하부면에 각각 형성되는 제2 회전핀홈(412)에 제2 회전핀(321)이 삽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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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는 상부 중앙부에 전후방향으로 천공되는 제1 관통홀(413)을 포함하고,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에 상기 제1 관통홀(413)과 대응되게 천공되는 제2 관통홀(423)을 포함하되,상기 제1 관통홀(413)과 상기 제2 관통홀(423)을 관통핀(460)이 관통하고, 상기 관통핀(460)의 단부가 상기 고정프레임(600)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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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는 상부면 중앙에 형성되는 상부홈과 하부면 중앙에 하부홈을 포함하되,2개의 탄성조절핀(470)이 각각 상기 고정프레임(600)을 관통한 후 상기 상부홈과 상기 하부홈에 삽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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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는 상부에 전후방향 형성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탄성부재홀(421,422)을 포함하되, 상기 탄성부재홀(421,422)에 탄성부재(440)가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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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전차속도 측정장치(10)는 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의 좌우측면 하부에 각각 고정되고, 상기 제1 충격완화플레이트(410)의 좌우측면 하부에 형성되는 틸팅핀홀(414)에 틸팅핀(431)이 삽입되어 고정되는 충격완화결합부(43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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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속도 측정장치(10)는단부가 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의 후면 우측 중앙부에 접촉되고, 상기 고정프레임(600)에 고정되는 제1 탄성조절부(451)와단부가 상기 제2 충격완화플레이트(420)의 후면 좌측 중앙부에 접촉되고, 상기 고정프레임(600)에 고정되는 제2 탄성조절부(452)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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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속도 측정장치(10)는전후방향으로 원통형으로 연장되어 형성되되, 상부가 평평하게 형성되어 상기 전차연결부(500)의 하부면에 결합되고, 하부는 일정곡률을 가지고 상기 고정프레임(600)의 상부면에 형성되는 수평조절홀(610)에 안착되는 수평조절핀(62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차속도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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